|
하이엠솔루텍은 LG베스트케어 칠러 무급유 터보 유지보수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LG무급유 칠러는 압축기의 윤활유 사용 없이 무급유 자기베어링 기술을 적용한 첨단 제품이다. 국내외 시장 공략을 위한 LG전자의 차세대 전략 품목이다. 소음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하이엠솔루텍의 유지보수 상품은 고객의 칠러 설비 상태와 관리 범위에 따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는 인버터 점검, UPS 교체, 압축기 점검 및 전열관 세척 등으로 칠러 설비의 안정성과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구성했다.
하이엠솔루텍은 칠러의 유지보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칠러 전용 ‘TMS(Total Maintenance Service)’ 시스템도 도입했다. TMS는 냉동기의 디스플레이 정보를 사무실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관리 시스템이다. 주요 부품 상태를 정밀 모니터링하며 이상 발생 시 모바일 기기로 푸시 알림을 전송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 향후에는 TMS를 통해 운행 리포트를 발행하고 에너지 절감 및 관리 방안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글로벌 친환경 규제 강화와 데이터센터 수요 증가로 LG칠러 시장이 확대되면서 이에 따른 유지보수 및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LG베스트케어 칠러 무급유 유지보수 상품은 이러한 시장 요구를 반영한 솔루션으로 앞으로도 공조 설비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공조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