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에 따르면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오는 18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의 로고 티저를 순차 선보이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서울), 일본(도쿄), 베트남(냐짱), 브라질(브라질리아) 등 각 지역의 실제 공간을 배경으로 앨범 타이틀인 '뉴 키즈: 아웃 더 박스'가 곳곳에 다양한 형태로 나타났다.
아크 특유의 힙한 비트감이 돋보이는 음악에 맞춰 CD가 플레이됐고, 아크의 로고가 달린 부츠, 거대한 벌룬과 음표 등 다채로운 팝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4개 지역은 멤버들의 출신지를 의미하기도 해 다국적 그룹인 아크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을 연결해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포부도 엿볼 수 있게 했다.
아크의 컴백은 미니 1집 '에이알스퀘어드씨'(AR^C)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아크는 '에이알스퀘어드씨'를 통해 우화를 활용한 완성도 높은 콘텐츠 기획력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앨범으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특히 이번 앨범은 JTBC '프로젝트 7'에서 활약한 앤디가 새 멤버로 합류한 뒤 7인조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아크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한편, 아크의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