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이효리→'김준호♥' 김지민과 소개팅 '고백'…충격 발언까지 ('돌싱포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동완, 이효리→'김준호♥' 김지민과 소개팅 '고백'…충격 발언까지 ('돌싱포맨')

뉴스컬처 2025-02-04 15:29:0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그룹 신화 출신 김동완이 이효리에 이어 김지민과도 소개팅을 한 사실을 털어놨다.

4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엄지원, 김동완, 윤박이 출연한다.

'돌싱포맨'. 사진=SBS
'돌싱포맨'. 사진=SBS

이날 결혼 3년 차인 윤박이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아내를 처음 본 순간 '이 여자다' 싶었다는 윤박은 OTT 영화로 아내를 유혹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안겼다. 이에 돌싱포맨은 "윤박이 하면 방법, 우리가 하면 수작"이라고 말해 녹화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윤박은 "결혼 이후 분리불안증까지 생겨 같은 집에 있으면서도 아내와 영상통화를 한다"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서슴없이 드러냈다. 이에 탁재훈은 "치료가 시급하다"라면서도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미녀 배우 엄지원이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공효진, 손예진과 절친인 엄지원은 일명 '여신 모임'이라 불리는 인맥을 공개하며 모임 안에서 가장 장난기 많은 사람으로 손예진을 꼽았다. 이에 이상민이 자신의 집을 모임 장소로 제공한다고 나섰지만, 엄지원의 철벽 방어에 막혀 폭소가 터져 나왔다.  

한편 엄지원은 호기심으로 남녀 혼탕 체험을 해봤다고 고백했다. 엄지원은 "다 벗는 게 매너다. 생각보다 잘 맞았다"라며 털털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김동완은 데뷔 전에 이효리와 소개팅을 했던 인연을 밝혔다. 학교를 대표하는 킹카, 퀸카였던 두 사람이 축제 때 소개팅을 했던 것. 김동완은 "사실 이효리가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라고 말했고, 돌싱포맨은 "차여 놓고 왜 이러냐"라며 야유를 보냈다. 이후 김동완이 "김지민과도 소개팅했다"라며 폭탄 발언을 던지자 김준호는 진심으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돌싱포맨'은 4일 밤 9시 방송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