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칠레, 스페인, 이탈리아 대표 와인의 한정판 스폐셜 에디션을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편와족(편의점 와인족) & 홈술족 트렌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2월 MD추천 와인 6종'을 새롭게 공개하며 편의점 와인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유럽 대표 데일리 와인 3종(산타리나 트리플C, 거브너 레드, 신퀀타)을 비롯해 이를 새롭게 재해석한 스폐셜 에디션 3종을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데일리 와인 3종은 전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백과사전으로 불리는 와인 앱 '비비노'에서 4점 이상의 각각 높은 평가를 받은 스테디 샐러다.
세븐일레븐은 칠레, 스페인, 이탈리아 대표와인의 한정판 스폐셜 에디션을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첫 번째 새로운 와인은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산타리타 트리플C 블랙 에디션(Triple C Black Edition)'이다. 롯데칠성음료에서 2010년부터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 시작한 '산타리나 트리플C'의 후속이다. '산타리나 트리플C'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레드 와인으로 칠레 와인 산업을 이끌어 온 산타리타 와이너리의 대표 와인이다.
산타리타 트리플C 블랙 에디션은 산타리타 트리플C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포도 품종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카르메네르(Carmenere)'를 새로운 블렌딩 비율로 조합하고 기존보다 긴 숙성 기간을 거쳐 완숙한 풍미가 특징이다. 잘 익은 검붉은 과실 향, 신선한 미네랄과 풍부하고 플로럴한 아로마 향 그리고 잘 익은 탄닌의 맛이 난다.
'거브너 블랙(VIP)'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스페인 최대 규모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가성비 와인인 '거브너 레드'의 상위 포지션이다. 각기 다른 포도품종을 혼합하는 일반적인 블렌딩 와인과는 다르게 스페인 대표 포도 품종인 템프라니요(Tempranillo)를 다양한 산지에서 공수해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거브너 레드는 스페인 대표 포도 품종인 템프라니요와 국제 포도 품종 대표인 시라(Syrah)를 조화롭게 블렌딩하였다. 검붉은 과실의 풀바디 와인인 거브너는 바닐라의 향이 뒤따르며 부드러운 탄닌과 진득하고 달콤한 맛이 나며 깔끔한 뒷맛으로 마무리된다.
'신퀀티나'는 인기 상품인 '신퀀타'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이다. 신퀀티나는 국내 시장만을 겨냥해 탄생한 와인으로 우수한 품질과 맛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프레시하고 캐주얼하게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붉은 과실과 검은 과실의 조화로운 향이 돋보이며 와인이 가진 '떫고 신 맛'이 비교적 적어 와인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퀀타는 이탈리아어로 숫자 50을 뜻하며 이탈리아 산 마르짜노 와이너리의 설립 50주년을 기념해 만든 상징적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의 와인 6종과 함께 위스키, 와인, 샴페인 등 인기 상품 70여 종에 대해 2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머니, 현대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와 빗썸이 역대급 창립기념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24와 빗썸 양사 모두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같이 맞이한다는 점을 활용해 '공동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양사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총 110억 규모에 달하는 경품을 준비했으며, 약 800만명의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2월 말일까지 매장에서 5000원 이상(담배/주류/서비스/노브랜드 제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빗썸 앱에서 가상자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원화(KRW)를 선물로 준다.
고객들은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빗썸에서 모든 종류의 가상자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원화(KRW)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되는 영수증 꼬리표에 있는 쿠폰번호를 빗썸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는 2월1일 이후 모바일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이프레쏘 HOT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들은 모바일 앱 로그인 시 '이프레쏘HOT커피' 반값 쿠폰을 2매 제공한다.
더불어, 이마트24는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즉석밥, 스낵, 가공식품, 세탁세제 등 780여종 상품을 대상으로 1+1 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창립기념 행사 때 650여종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 비교하면 20% 확대한 규모다.
롯데아울렛이 입춘(入春)맞이 행사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기상청에 따르면 늦겨울부터 초봄 사이 한파인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2월 첫 주말까지 맹추위가 계속될 전망이다. 이러한 날씨에 따라 롯데아울렛에서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24년 겨울 아우터 할인 행사와 더불어 봄 특가 상품과 웨딩 페어 행사를 동시에 선보이는 '봄격준비 시작해봄' 행사로 나들이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2024년 신상품 겨울 아우터를 예년보다 빠르게 아울렛 특별가로 판매한다. 통상 8월이 돼야 아울렛 상설 가격이 적용되는 겨울 상품을 올해는 약 6개월 빠르게 상설가를 적용시켜 최저가로 선보인다. '스노우 피크' 에서는 '유틸리티 스탠드넷 헤비 다운 자켓' 등 8개 인기 아우터를 롯데아울렛 단독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아이더'는 24년 F/W 인기 상품 '스투키 M UNI 다운 자켓'을 약 4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 '블랙야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듀베티카' '아이잗바바' 등의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얼어붙은 지갑 녹이기에 총력을 다한다.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특가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휠라', '다이나핏' 등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백팩 등 신학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해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휠라'의 '파티션 오리진 백팩' '다이나핏'의 '프레피 베이직 백팩' '엄브로'의 '3WAY 경량 백팩' 등이 있다. '닥스키즈' '헤지스 키즈' 등 유명 키즈 브랜드에서는 가방 상품 한정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부산점과 광명점, 고양점에서는 2025년 예비부부를 위한 가구 및 침구 행사인 '메리 매리 데이(Merry Marry Day)'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침구 브랜드 '템퍼'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해 매트리스, 프레임 등을 추가 10% 할인하며 전시 상품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씰리' '덴비' 등 식기 브랜드와 '레노마홈' '닥스침구' 등 침구 브랜드에서도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웨딩 페어 기간 매 주말마다(2/7~9, 2/14~16) 가전·가구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 LVMH 그룹의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매장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공항 내 유일한 로에베 매장이며, 특히,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최초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의 '까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이 적용됐다.
신라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 LVMH 그룹의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매장을 선보인다. © 신라면세점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가 탄생한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철학을 한데 결합한 공간으로, 로에베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페인어로 집을 뜻하는 '까사'에서 착안해 일반적인 패션 브랜드 매장과 달리, 로에베가 탄생한 스페인의 특유의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핸드 메이드 세라믹 타일의 파란색 파사드와 함께 이번 매장만을 위한 아트워크와 가구를 매장 곳곳에 비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살렸다.
이번 매장에서는 로에베의 대표 상품인 △퍼즐, 플라멩코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여성 및 남성 핸드백 △액세서리 △가죽 소품 △스카프 등 로에베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MCM이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담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MCM이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핑크와 레드 등 사랑을 상징하는 색감으로 구성돼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인 심플함을 영한 감성과 함께 담아냄과 동시에 성별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삼각형 모양의 핑크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모던한 블랙 백팩,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이템은 물론 지갑, 키홀더, 카드 홀더, 손목 지갑 등 작고 귀여우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액세서리 제품도 준비돼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모든 제품은 하트 태그와 핑크 리본으로 장식된 특별 패키지로 포장돼 제공돼,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 사랑을 전달하기 안성맞춤인 선물이 돼줄 예정이다.
한국암웨이가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새티니크(SATINIQUE)의 주요 라인업 5종, 총 25개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티니크는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캘프 & 헤어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암웨이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내부 기준에 부합하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 일부 사용하는 것을 차별점으로 내세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스캘프 뉴트리션 △스무드 모이스처 △인텐시브 리페어 △퓨리파잉 △안티 댄드러프 등 5개 라인업에 대해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두피 세럼, 헤어 세럼 등 다양한 두피, 모발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암웨이는 이번 신제품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파이토 리포좀' '프로틴+콤플렉스' 기술을 가미했다. '파이토 리포좀'은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와 두피를 진정시키는 시토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프로틴+콤플렉스'는 프로틴, 크레아틴, 세라마이드 등 모발 관리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된 3단계 흡수 시스템이다. 끊어지고 갈라진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는 동시에 겉표면 코팅을 통해 모발을 보호해 준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베이직 컬렉션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핏과 색상의 데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스파오의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 라인업을 강화했다.
스파오(SPAO)가 일상용 데님 제품을 총망라한 베이직 컬렉션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을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일상에서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지' 시리즈는 스트레이트진, 와이드진, 롱 와이드진과 데님 롱 스커트까지 구성했으며, 데님 밴딩 쇼츠도 함께 선보여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데님 풀 컬렉션을 갖췄다.
또한 데님 크롭 집업 재킷, 데님 크롭 후드 집업, 데님 트러커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의 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진짜 두피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두피 웰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두피 웰니스 캠페인은 두피 관리의 시작은 잘 비우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아 '두피를 잘 비우고, 잘 채우자'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 건강한 두피 케어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공개하며 두피 웰니스 키트 '스페셜 3-STEP 세트' '데일리 2-STEP 세트'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3-STEP 세트'는 두피 각질 제거부터 두피 안티에이징, 그리고 애프터 영양 케어까지 두피관리를 3-STEP으로 경험할 수 있는 △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헤리티지 샴푸 △폴리젠 토닉 으로 구성돼 있다.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서 건강한 두피 관리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2-STEP 세트'는 매일 사용 가능한 △헤리티지 샴푸 대용량과 △헤리티지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헤리티지 샴푸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10년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보습, 탄력, 치밀도를 개선해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해 건강한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헤리티지 트리트먼트는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두피 안티에이징 기능에 8종 히알루론산을 더해 모발 끝부터 두피까지 수분 탄력을 채워주는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캠페인은 2월28일까지 운영되며, 두피 웰니스 키트와 함께 공식몰(브랜드 스토어, 자사몰)에서 닥터포헤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키트 '스페셜 3-STEP 세트'와 '데일리 2-STEP 세트' 구매 시 기프트 박스와 함께 워터 보틀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이하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마스크'는 에이피 뷰티의 베스트셀러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보다 3배 높은 유효 성분을 담아 하룻밤 사이에 강력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효능 리페어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 마스크'로, 에이피 뷰티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EXOYNE(엑소인)의 시너지를 통해 강력한 피부 회복과 리프팅 효과를 이끌어 낸다고 에이피 뷰티 측은 설명했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유래한 초고함량 PDRN 성분은 피부 표층부터 심층까지 촘촘하게 효능을 전달하며, 엑소인 역시 펩타이드 성분 대비 34% 더 강력한 탄력 강화 효능으로 피부 탄력 핵심 인자를 타깃해 리프팅을 촉진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퓨징 실드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마스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해 리페어를 위한 최적의 습윤 환경을 조성해 준다. 피부 표면에 즉각적인 리페어 필름을 형성하며, 고효능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컨디션 개선에 빠르게 도움을 준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크림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 아모레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친근한 라이벌 관계와 끝없는 장난기로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되었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마몽드의 톰과 제리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PHA 10% 함유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고 투명한 결광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은 민트초가 함유되어 클렌징밤 하나로 클렌징은 물론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으로 늘어난 모공을 조여준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 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가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온라인 전용 접이식 매트리스 '푸톤 프로(Futon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싶은 20~30대 1인 가구용이나 손님이 왔을 때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용도로 개발된 접이식 매트리스다. 쉽게 접었다 펼 수 있어 소규모 원룸이나 자취방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온돌 난방을 한 바닥에서 손님용 서브 매트리스로 활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3단으로 접어 함께 제공되는 보관용 가방에 넣어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템퍼가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온라인 전용 접이식 매트리스 '푸톤 프로(Futon Pro)'를 출시했다. © 템퍼
푸톤 프로 매트리스는 가로 길이에 따라 S(97cm), SS(120cm), Q(140cm) 3가지 사이즈로 선보였다. 상단 레이어에는 새로워진 템퍼 소재(Advanced Material)를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압력을 20% 더 완화하고 더 많은 움직임을 흡수해줘 자는 내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상·하체에 맞춰 매트리스 구성을 달리해 섬세하게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신체 하중이 적게 실리는 상체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하중이 더 크게 실리는 하체 부분은 몸을 편안하게 지지하는 단단한 소재로 구성됐다. 매트리스 커버는 쉽게 분리해 60℃에서 물세탁이 가능하다.
푸톤 프로 매트리스는 템퍼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템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톤 프로 구매 시 기본 15% 할인에 6%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템퍼 수면안대와 블랭킷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현지 라방 '잇태리(ittaly) 잇템'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국내를 넘어 해외로 현장 생중계를 확대한다.
'잇태리 잇템'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이탈리아산 식품, 뷰티, 리빙 상품을 현지 라방으로 판매하는 해외 직구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6일부터 고정적으로 방송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현장 생중계'를 라이브 커머스의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이색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지난해 아쿠아리움 티켓 판매를 위한 수중 생방송을 진행하고, 뷰티 팝업 스토어 등에서 현장 방송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고정적으로 판매하는 방송은 회당 평균 주문액이 일반 방송과 비교해 4배 높게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현장 생중계가 높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현지 라방을 선보이게 됐으며,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부터 '잇태리 잇템' 편성을 주 1회에서 3회로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다양화한다. 6일에는 글루텐이 없는 비건 간식으로 유명한 '로사나 캔디'를, 10일(월)에는 유럽의 대표적인 맛 평가 대회 중 하나인 '슈페리어 테이스티 어워드'에서 2023년 1위를 획득한 '카페로엔 원두'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플루언서, 가상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이색 방송도 선보인다. 10일 배우 '윤소이'가 출연해 두피 트리트먼트를, 13일에는 인공지능 기술로 구현한 디지털 쇼호스트가 뷰티 상품을 판매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넷플릭스(Netflix)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손잡고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를 테마로 한 레고 세트를 출시한다.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 원작의 <원피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소년 몽키 D. 루피가 밀짚모자 해적단 동료들과 함께 해적왕이 남긴 최고의 보물 원피스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모험과 우정, 희망을 그린 명작으로 꼽히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와 투모로우 스튜디오가 제작한 동명의 실사판 시리즈도 첫 시즌이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 진입해 8주 동안 머물렀고, 46개국에서 1위를 기록 및 4개월 동안 7160만 회 이상 시청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영화 평론 매체 로튼 토마토에서도 관객 점수 95%를 달성하며 긍정적인 평가 속에 시즌 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레고그룹이 아시아권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레고그룹과 넷플릭스, 투모로우 스튜디오는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의 주요 장면과 상징적인 요소들을 구현한 레고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는 레고 미니피겨로 재탄생한 대표 캐릭터들과 더불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원피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된다.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브라이트닝 파워로 피부톤, 잡티,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이하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은 순도 99% 비타민C와 10중 비타민이 배합된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생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과 자극감 고민이 없어 민감, 트러블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평소 바르던 양보다 2~3배가량 듬뿍 덜어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경우 다음날 아침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4일 아침 8시 라이브를 시작으로 오는 9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한 달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에서 네이버페이로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3천점 증정한다.
혜택에 혜택을 더한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런 라이브에서는 단 1시간 동안 '라이브 단독 딜' 구성으로 △라이브 단독 추가 할인 쿠폰, △비타C 세럼 미니어처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러닝을 즐기는 고객 열풍에 발맞춰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팡은 오는 9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고객들의 러닝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관련 상품 전문관이다. 250여 개의 러닝화를 비롯해 러닝 관련 의류, 잡화 등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트로 폼 쿠셔닝으로 에너지 리턴이 뛰어난 푸마의 '포에버런 나이트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뉴발란스의 '프레쉬폼 WARISE 4', 초경량 미드솔이 특징인 스케처스의 '고 런 스월 테크 스피드' 등 인기 상품이 준비돼 있다. 전 상품 로켓배송을 제공하며, 러너들의 경험 수준(비기너·라이트 러너·장거리)과 러닝 장소(로드·트레일·레이싱), 사이즈(220mm~295mm이상)에 따른 맞춤형 러닝화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 © 쿠팡
쿠팡은 고객들의 러닝 열풍을 반영해 오는 9일까지 나이키·아식스·푸마·호카 등 인기 브랜드의 17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러닝 전문 선수들의 생체역학과 생리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디다스 아디제로 프라임 X, 나이키의 플래그십 러닝화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푸마 포에버런 나이트로를 특가 판매한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미즈노 S.L 웨이브 프로페서 베타와 쿠셔닝이 좋은 호카 본디 7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이 밸런타인데이, 입학 등 시즌에 맞춰 봄 스타일링 추천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W컨셉은 오는 9일까지 숏폼으로 만나는 봄 스타일링을 테마로 '스타일 플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입학∙졸업 △웨딩 △야외활동 등 시즌 키워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숏폼 영상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미어 머플러 스타일링, 로맨틱 무드 가방, 데이트에 착용하기 좋은 주얼리 등 테마별 영상을 선보인다. 입학 시즌에 맞춘 캐주얼한 개강룩, 가방 뿐만 아니라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룩,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만능 출근백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 봄 트렌드 상품으로 꼽히는 컬러풀 니트를 활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 봄 결혼식을 앞두고 준비하는 하객룩, 건강 관리를 위한 애슬레저 스타일링 등을 소개한다.
이 행사에는 토와브, 망고매니플리즈, 리엘, 던스트, 마우솔레움 등 4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스타일링 영상과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지원을 위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카테고리 12% 할인쿠폰 4장 등 5종 쿠폰팩도 발급한다.
SK스토아는 2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해피2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은 졸업과 입학, 밸런타인데이 등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은 달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먼저 2월 한 달간,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드린다. 여기에 한 달간 SK스토아 모바일 앱/웹을 통해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셰퍼 이지백 진공청소기와 포장팩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SK스토아는 2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해피2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SK스토아
이외에도 매 기간별 다양한 할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월 첫번째 주말(금~일)에 진행되는 '월간 스토아'를 주목할 만하다. 설 연휴가 끝난 첫 주말에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상품 구입시 13% 적립에 7% 청구 할인까지 제공한다. 보통 설 연휴 이후 명절 스트레스로 인한 보상 심리로 뷰티, 패션, 명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월간 스토아' 이벤트를 활용하면 좀더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SK스토아 앱/웹에 방문하면 매주 다양한 테마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월 첫째 주에는 피부관리 뷰티 대전, 둘째 주에는 간절기 신상 패션과 새해 건강/헬스/리빙 베스트, 셋째주에는 신학기 대전 그리고 넷째주에는 봄맞이 집단장 상품 및 환절기 건강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SK스토아에서는 2월 한달 간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22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랜드뮤지엄이 2월15일부터 5월11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위대한 뮤지션 100인전 vol.1>을 개최한다.
세계 음악사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조명하는 전시 <위대한 뮤지션 100인전 vol.1>에서는 위대한 뮤지션들의 특별한 소장품 13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뮤지엄은 더 챔스(The Champs)의 제1회 실제 그래미 트로피를 비롯해 비욘세(Beyonce),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지미 헨드릭스(Jimi Hendrix), 에미넴(Eminem), 오아시스(Oasis), 퀸(Queen) 등 현대 음악사에 큰 족적을 남긴 아티스트의 상징적인 소장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전시는 △아메리칸 퀸(AMERICAN QUEEN) △디바(DIVA) △위대한 밴드(GREAT BANDS) △위대한 기타리스트 컬렉션(GUITAR LEGENDS) △팝의 황제(KING OF POP) △힙합(HIP HOP) △그래미어워즈 & BTS(GRAMMY & BTS) 등 7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한편, <위대한 뮤지션 100인전 vol.1>의 얼리버드 티켓은 2월4일부터 네이버와 인터파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2025년 푸른 뱀의 해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각기 다른 3색(色) 매력의 프로그램을 2월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는 겨울시즌 한정으로 나만의 레이싱 카를 만들어 대결하는 '레고 레이싱 카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레고 브릭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레이싱 카를 만들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치며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금, 토, 일 오후 2시30분에 레고랜드 브릭토피아 구역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작 1시간30분 전부터 선착순 32팀까지만 현장에서 접수를 받는다. 토너먼트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1매)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특별한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이외의 참가 팀 중 2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 스타터팩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어 레고랜드는 2025 을사년을 맞이해 새해의 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복(福)주머니 만들기'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브릭토피아 구역의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브릭토피아 라운지(Bricktopia Lounge)'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주제를 가지고 레고로 복주머니 작품을 제작 후 제출 가능하다. 우승자는 매일 오후 5시에 발표하며,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에 전시된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로 국내 최장 80m의 레고 브릭 컨베이어 벨트에서 25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다양한 나만의 레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매 계절마다 색다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베이커리와 케이크 그리고 시즌별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겨울 방학 시즌에는 실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레고랜드 테마파크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한정판 사은품을 획득해 보는 '윈터 랠리(Winter Rally)'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3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니피겨 마켓에서 LEGO 복주머니를 찾아서 인증샷 촬영하기△LEGO 시티 광장의 산타 하우스에서 인증샷 촬영하기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 전시된 레고 전시품 중 LEGO 미니 복주머니를 찾아서 촬영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오직 이번 겨울에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미니피겨 배지 3종을 제공한다.
한편, 레고랜드는 현재 특별한 겨울 시즌 축제 '브릭타스틱 2025' 시즌을 2월28일까지 운영 중으로, 3색 프로그램 이외에도 △레고랜드 마스코트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하는 '밋 앤 그릿' △100평 규모의 이색 레고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국내 최장 80m 레고 브릭 컨베이어 벨트에서 레고 체험을 해보는 '브릭토피아 라운지' △가족 모두가 함께 춤을 추며 즐겨보는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등 풍성한 시즌 프로그램들을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한터뮤직어워즈과 함께 오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한터뮤직어워즈'의 전야제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한터뮤직어워즈의 주최·주관사인 한터글로벌은 '빅크(BIGC)'와 '비알머드(BRMUD)'에서 오는 11일까지 이번 행사의 티켓을 판매한다. 지난 1월31일 티켓 오픈 직후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한터뮤직어워즈과 함께 오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한터뮤직어워즈'의 전야제 '한터 뮤직 어드벤처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행사 당일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는 K팝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펙스, 에잇턴, 세이마이네임 등 루키 아티스트들이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함께 미니 팬미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뒤이어 한류 열풍의 주역인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이 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추후 공개될 2차 라인업 아티스트들도 공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공연 종료 후에는 K팝 팬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K팝 믹스 EDM 파티가 열린다. 이외에도 어드벤처 곳곳에 숨겨진 스탬프를 모아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HMA 스탬프 랠리'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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