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는 2025년 넷플릭스 작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가 진행됐다.
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VP는 2025년 라인업에 대해 “‘오징어 게임’의 피날레를 장식할 시즌 3가 6월 27일 여러분을 찾아간다”고 알렸다.
이어 “2024년에는 1년 내내 매주 최소 한 편 이상의 한국 작품들이 글로벌 톱10 리스트에 올랐다”며 “‘오징어 게임’ 시즌2 같은 경우에는 벌써 넷플릭스 역사상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비영어권 시리즈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콘텐츠가 명실상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이 되었다는 것에 이제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시즌3에 대해 “가장 충격적인 게임들이 시작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 행사는 2025년 한국 및 글로벌 작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 넷플릭스는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장르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탄탄한 완성도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팬들이 즐겨 찾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자리매김 했다. 넷플릭스는 2025년 또한 팬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한층 더 풍성해진 콘텐츠를 선보이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