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남양유업·풀무원·롯데GRS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남양유업·풀무원·롯데GRS 외

프라임경제 2025-02-04 10:32:0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2월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남양유업

남양유업(003920)이 올해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월간 이벤트 '전국민 간식어택'을 새롭게 시작한다. 이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 날 정기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첫 번째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 경품 주인공은 커피믹스 브랜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이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가 선정됐다. 새해를 맞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점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가 최적의 선택이라는 판단이다. 또한 겨울철 따뜻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당류 부담 없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믹스로 더욱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2022년 10월 출시된 '당 제로' 커피믹스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1봉당 28㎉로 동종 제품 대비 낮은 칼로리를 유지한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최근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했다. 또한, 디카페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했음에도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과 동일한 '듀얼프레소' 공법을 적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선한 1A 등급 원유로 만든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의 품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을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하며, 원료로 사용된 스테비아 역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 원료 관리 제도인 'GRAS'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원료부터 생산까지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로 첫 출발하는 이번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마감은 오는 9일이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100입 제품을 증정한다.
ⓒ 공차코리아

풀무원(017810)식품과 공차코리아가 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풀무원 디저트 제품인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음료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선보인다.

'또우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로, 풀무원은 건강하면서도 달콤하게 즐기는 디저트 '풀무원 두화'를 2023년 5월 처음 선보였다.

푸딩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풍미는 살리고, 소스를 제외한 본품 1개(90g) 열량 70㎉로 설계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베스트셀러인 흑당 밀크티와 미니펄에 두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두화 1개가 통째로 들어간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 △흑심 품은 흑당 두부 밀크티·펄 △흑당 두부 크러쉬·미니펄 총 3종의 신메뉴가 익숙함 속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는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 푸딩과 쫀득한 미니펄, 매력적인 단맛의 흑당 시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흑심 품은 흑당 두부 밀크티·펄'는 진한 블랙티와 펄, 부드러운 두부 푸딩에 고소한 흑임자를 얹어 깊고 은은한 맛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강조한 음료다. '흑당 두부 크러쉬·미니펄'은 깊고 묵직한 맛의 우롱티와 미니펄, 두부 푸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 부드러운 두부 푸딩에 달콤하고 진한 흑당을 얹어 완벽한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공차는 시즌 한정 토핑으로 풀무원 '두화'를 사용한 '두부 푸딩'을 선보인다. 커스터드처럼 부드러운 식감으로 토핑 추가 시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두부 푸딩은 '흑당 두부 밀크'와 '흑심 품은 두부 밀크티'에만 추가 적용할 수 있다.

공차는 '흑당 두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세상보들 또우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우와! 이런 맛봤또? 세상보들 또우화'를 컨셉으로 낯설지만 귀여운 어감의 '또우화' 키워드를 활용해 기획됐다.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월1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흑당 두부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2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12일부터 17일까지 '나의 사랑 또우화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사랑의 모습을 표현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봄의 시작이자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컨셉으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다양한 형태로 디핑해 여러가지 사랑의 모습을 도넛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퓨어(Pure) △트루(True) △딥스윗(Deep Sweet) △큐트(Cute) 총 4가지 컨셉을 색과 맛으로 구현했다.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을 상징하는 퓨어는 화이트 컬러의 '퓨어화이트 러브'로 요거트 아이싱과 펄 화이트를 토핑해 상큼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진실된 사랑의 트루는 녹색을 적용한 '트루그린 러브'이며 초코 도넛에 어울리는 녹차 크림과 아이싱으로 달콤쌉쌀하게 즐길 수 있다. '딥스윗러브'는 깊은 사랑을 상징하는 브라운으로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충진 후 초콜릿 아이싱을 올려 진한 초코의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큐트핑크 러브'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귀여운 사랑을 상징하는 핑크색을 적용했으며 블루베리 필링과 딸기 우유크림의 산뜻한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도넛 외에 달콤한 딸기의 맛을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딸기 스무디와 초코쿠키를 결합해 맛을 더한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와 상큼한 생딸기를 가득 담아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스트로베리 주스' 총 2종을 준비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칠레 대표 와이너리 산타리타(Santa Rita)의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트리플C'의 한정판 제품 '트리플C 블랙 에디션(Triple C Black Edition)'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가 2010년부터 국내 시장에 선보인 트리플C는 칠레의 와인 산업을 이끌어 온 산타리타 와이너리의 대표 와인으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오랜 기간 트리플C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트리플C 블랙 에디션은 △부드럽고 섬세한 향의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 △강렬한 탄닌과 구조감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칠레의 대표 품종인 카르메네르(Carmenere) 세 가지 주원료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특히 카르메네르는 포도가 자라는 최적의 기후 마이포밸리(Maipo Valley) 지역의 80년 이상 수령의 포도나무에서 수확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농축된 세 품종에 새로운 블렌딩 비율을 도입하고 더 긴 오크 숙성 기간을 적용해 보다 완숙한 풍미를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 14도에 잘 익은 검붉은 과실향, 신선한 미네랄과 풍부하고 플로럴한 아로마, 잘 익은 탄닌의 맛이 특징이다.

트리플C 블랙 에디션은 세계 최초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스미후루코리아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전국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이번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 입점으로, 기존에 판매되던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에 더해 총 4종의 스미후루코리아의 가공식품 전 라인업을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은 바나나의 왕이라 불리는 달콤하고 찰진 맛의 '감숙왕 바나나'를 사용해 원물 간식의 특징을 살린 제품이다. 바나나칩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을 입혀 진한 풍미를 살렸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밀크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다크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화이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풍미에 달콤한 바나나의 조화가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다크'는 보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쌉싸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화이트'는 특유의 크리미한 달콤함을 더했다.

용량은 45g이며, 지퍼백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용이하다. 스미후루코리아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기념일을 맞아 '인스파이어 밸런타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식음 메뉴를 선보인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중 프렌치 스타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유러피안 밸런타인 다이닝'을 만날 수 있다. 타파스 3종과 그랑 마레 스타일의 포토푀로 시작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이탈리아식 소고기찜 오소부코, 생선과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지는 솔 뫼니에르를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5종의 디저트는 브라세리 1783의 상징인 열기구 모양의 트레이에 서빙해 기념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국내 유일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책임질 스페셜 셰어링 메뉴를 준비했다. 오이스터&캐비어로 입맛을 돋운 뒤, 트러플 머쉬룸 파스타, 푸아그라가 곁들어진 훈연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 디시로 즐기고,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와 로제 샴페인으로 로맨틱한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팜 투 테이블(Farm-to-Table) 철학을 바탕으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는 '가든 팜 카페'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디너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칵테일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선사할 생화 한 송이를 선물로 제공한다.

인스파이어를 대표하는 미디어 아트 명소인 오로라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축하할 수 있다. '오로라 바'에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칵테일 2종과 달콤한 티라미수를 맛보며 오로라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쇼 감상이 가능하다. 딸기향을 품은 데킬라 베이스의 '초콜릿 키스 칵테일'과 화이트럼 베이스에 딸기와 열대과일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즈 블리스 칵테일'은 밸런타인데이의 설렘을 한껏 끌어올린다.

또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2월10일부터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함을 더해줄 '디어 마이 밸런타인'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바닐라 스펀지와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상큼한 베리 무스, 베리 콩포트가 조화를 이루며, 여기에 하트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더해 로맨틱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케이크와 초콜릿, 그리고 로맨틱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사랑을 전하는 가장 달콤한 방법을 제안하는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감동과 놀라움을 담은 하나의 작품이다.

그중에서도 '언박스 유어 러브(Unbox Your Love) 쥬얼리 박스 케이크'는 단순한 케이크가 아니다. 이름 그대로, 선물을 여는 순간의 설렘을 담아 마치 귀한 보석함을 여는 듯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뚜껑까지 모두 초콜릿으로 제작된 이 케이크는 손끝으로 조심스럽게 열면, 보석처럼 반짝이는 바닐라, 라즈베리, 카라멜, 위스키, 망고 초콜릿 5종이 모습을 드러낸다. 정교한 초콜릿의 조화로운 배치와 깊이 있는 풍미는 시각적 감동과 미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이 케이크는 반지를 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프로포즈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초콜릿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상자를 열고,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다이아몬드 반지를 꺼내는 순간은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2월10일부터 14일까지 한정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의 '플러팅 하트(Flirting Heart)'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다. 크림치즈 프로스팅과 라즈베리 콩포트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하며, 초콜릿 하트 장식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미니 케이크 옵션도 제공돼, 부담 없이 로맨틱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판매 기간은 2월15일까지다.

더불어, 반짝이는 보석을 연상시키는 '쥬얼 초콜릿(Jewel Chocolate)'은 바닐라, 라즈베리, 위스키, 망고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달콤한 감동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에서는 밸런타인 데이 한정 커플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우 카르파치오 △해산물 수프 △버섯 감자 뇨끼 △한우 채끝 등심 △연어 스테이크 △바슈랭 디저트까지 총 5코스로 구성된 특별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2인 코스 예약 시 로맨틱한 분위기의 창가석 우선 배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2잔, 그리고 초콜릿 선물도 제공된다.

이번 밸런타인 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특별한 케이크와 디너는 네이버 예약 및 유선 문의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2월7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리브랜딩에 나섰다.

이번 리브랜딩은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를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공간을 느끼는 시각과 촉각,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다양한 커피의 추출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후각과 청각,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구현한 메뉴에서 경험하는 미각 등 고객에게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BI와 인테리어도 공개했다. 보다 폭넓은 이탈리아 감각을 다루기 위해 기존 로고에 있던 카페(Caffe)라는 단어를 제외했다.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특유의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했다. 매장 내부는 에스프레소가 연상되는 컬러의 우드를 벽면에 적용하고 격자 선반과 플라워 패턴을 매치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도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1잔과와 배리에이션 음료 1잔을 함께 구성한 '에소플(에스프레소 플레이트)' △이탈리아 대표적인 디저트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에소플은 오리지날 에스프레소와 함께 베리에이션 음료로 △아포가또(Affogato) △콘 파나(Con Panna) △스트라파짜토(Strapazzato) △마끼아또(Macchiato) 총 4종의 음료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에서 만든 커피 메뉴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수입한 대표 블랜드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한다.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감각을 반영한 신메뉴를 시즌마다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스쿠찌는 새로운 BI 인테리어를 적용한 리브랜딩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브랜딩 매장은 △센스 오브 이탈리아 핵심 가치와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매장 '코어' △이탈리아 정체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특화 메뉴를 선제적으로 도입하는 직영 매장 '센트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바' △휴게소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기존의 레드 블랙 조합의 오리지널 인테리어를 적용한 '특수 매장' 등 운영 콘셉트에 따라 네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아울러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일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모델로 한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두 명의 카리나가 등장해 파스쿠찌가 제안하는 '이탈리아 페어링(ITALY PAIRING)'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본 광고는 오는 10일 TV·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다.
ⓒ 아티제

아티제가 강남 테헤란로 핵심 상권에 위치한 선릉대치타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 단장을 마친 선릉대치타워점은 아티제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매장이다. 3.5m 높이의 통창을 통해 자연광이 가득한 내부는 편안한 소파와 식물 배치로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선릉대치타워점은 스페셜 메뉴인 '앙버터 소금 붕어빵'을 매장 한정으로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선다. 앙버터 소금 붕어빵은 아티제 시그니처 제품인 '말돈 소금빵'에서 착안해 프랑스산 버터와 달콤한 팥을 넣어 구워낸 프리미엄 디저트다. 최상의 맛을 위해 매일 오전 10시, 12시, 14시 세 차례에 걸쳐 현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한다.

또한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디저트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 세트 큐레이션 존도 마련했다. 마들렌과 클래식 휘낭시에, 카스텔라, 마카롱, 코코넛 튀일 등 아티제 베스트셀러를 선별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의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160%를 기록했다.

맥도날드의 분석에 따르면 올해 1월 해피 스낵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약 160%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해피 스낵이 고물가 시대 가성비 선택지로 주목을 받음은 물론,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견인한 결과로 해석된다. 실제 한입 초코 츄러스는 판매가 시작된 지 11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하고 촉촉한 초코 필링이 채워진 한 입 크기의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가 뿌려져 있어 더욱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 메뉴다. 드립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입 초코 츄러스 콤보 메뉴 역시 꿀조합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2021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단품 메뉴는 물론, 콤보 메뉴도 새롭게 구성돼 더욱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단품의 경우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6종이다.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혹은 슈림프 스낵랩과 드립 커피(L)를 제공하는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써브웨이가 초간편 주문 시스템인 '썹픽'을 전 메뉴로 확대 론칭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다. 기존 메뉴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까지 써브웨이 추천 조합으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썹픽'은 재료를 하나하나 고르지 않고 써브웨이 추천 조합으로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주문 방식이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안 비엠티™ △스테이크 앤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스테디셀러 3종을 처음 선보인 후, 검증된 맛과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주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전 메뉴로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

고객들은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개인화된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 방식부터 간편한 '썹픽' 주문 방식까지 선택할 수 있어, 선택 폭이 더욱 넓어졌다. '썹픽'은 써브웨이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새로운 TV 광고와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액션과 느와르 장르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엄태구가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한 번의 컷으로 '썹픽'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도록 제작됐다. 그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통해 고객들은 '썹픽'의 효율적이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오는 2월 말까지 OK캐쉬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2월28일까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을 이용해 배달 주문 시에는 35%, 방문 포장 시에는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OK캐쉬백 및 시럽 앱에서 다운로드 한 뒤 사용할 수 있다. 이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쿠폰함에서 12자리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피자 메뉴에는 갈비맛 립스테이크 180g을 통째로 올려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립스테이크'가 포함됐다. 풍미가 가득한 립스테이크에 크림치즈와 로스티드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완성해, 추운 날씨에 입맛을 녹일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할인 혜택을 적용해 방문 포장 이용시 45% 할인이 적용돼 2만원대 초반(L 사이즈, 리치골드 엣지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첫 신메뉴로 풍부한 게살과 부드러운 랜치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리치 앤 랜치 크랩'을 출시했다.

파파존스의 신메뉴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듬뿍 올린 게살의 감칠맛과 크리미한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크랩의 향과 풍미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피자다. 또한 피자 위에 게살을 건조해 만든 크랩 후레이크가 뿌려져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기본 오리지널 크러스트에 짭조롬한 체다치즈와 쫄깃한 스트링 치즈가 돋보이는 '치즈롤' 또는 풍부한 마늘향에 파마산과 로마노의 블렌드 치즈, 레드페퍼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을 적용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는 '리치 앤 랜치 크랩' 출시를 기념해 3월5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리치 앤 랜치 크랩'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는 자사 채널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사 채널 신규 가입 시 25%, 생일 회원에게는 30%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크러스트와 사이즈를 더블 업그레이드해주는 '업앤업' 프로모션과 매월 28일마다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를 30% 할인해 주는 '파파스데이' 등도 운영하고 있다.

KFC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TWOSDAYS' 프로모션을 2월4일부터 약 5주간 진행한다.

'TWOSDAYS' 프로모션은 KFC 인기 메뉴 3종 중 2가지를 자유롭게 골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높은 가성비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올해도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KFC 오리지널 레시피로 만든 수제 치킨버거 △커넬 오리지널 △커넬 데리야끼 △핸드메이드 순살 치킨 스낵 텐더(3조각)로 자사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메뉴로 구성했다. 통살 치킨 필렛으로 KFC 오리지널 치킨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커넬 오리지널', 달콤 짭조롬한 데리야끼 소스와 치킨 필렛이 조화를 이루는 '커넬 데리야끼', 담백한 안심살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긴 '텐더 3조각' 중 취향에 따라 2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과 자사 앱을 통해 3월10일까지 진행된다. 단, KFC의 정기 이벤트인 치킨나이트(매일 오후 9시~10시)와 치킨올데이(2월11일) 기간에는 TWOSDAYS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 bhc

bhc가 자사앱에서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다.

킹 시리즈는 △바삭 쫀득한 치킨에 매콤 짭쪼름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의 황금비율로 완성된 '골드킹'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 맛을 선사하는 '레드킹'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원더랜드 (Strawberry Wonderland)' 콘셉트의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

빕스는 매해 딸기 시즌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신선한 제철 생딸기와 퀄리티 높은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즌은 동화 속 달콤한 딸기 세상을 연상시키는 원더랜드를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와 샐러드, 논알콜 칵테일까지 다채로운 딸기 신메뉴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화려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케이크들이 눈길을 끈다. △체셔캣 트리플 베리 케이크 △즈가든 피스타치오 케이크 △EAT ME! 초코 케이크 △카드병정 초코쿠키 치즈케이크 △떠먹는 화이트래빗 요거트 크림 케이크 등 딸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들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캔들 스트로베리 롤 케이크 △스트로베리 레몬크림 타르트 등 딸기의 싱그러운 향과 맛을 담은 디저트는 물론, 페어링 하기 좋은 10여종의 티와 커피도 제공돼 취향에 맞게 애프터눈티를 즐기기 좋다. 또한 △스트로베리 샐러드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 와인과 잘 어울리는 푸드뿐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논알콜 칵테일 △스트로베리 로제 스파클링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G마켓에서 선착순 프로모션 '원더랜드 빕스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빕스1만5000원 할인권을 △1차 2월3일~10일 1500원 △2차 2월11일~16일 4500원에 선보인다. 할인 전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주문 시 1매,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매장 방문 시 참여 가능한 '카드병정 찾기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빕스 샐러드바 곳곳에 숨겨진 3가지의 카드병정을 찾아 SNS 게시물에 업로드 후, 결제 시 직원에게 인증하면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 빕스 25% 할인권 등 100% 당첨 럭키 트럼프카드를 증정한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전면 개편,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해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서비스 개선 등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매드포갈릭은 이번 멤버십 M CLUB 개편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충성고객 확보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매드포갈릭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이 웰컴바우처로 제공된다. 생일을 맞은 고객을 위한 생일쿠폰은 기존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혜택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메뉴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여기에 와인 1병 혹은 2종의 글라스 와인 2잔을 주문할 경우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메뉴 이용권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M CLUB 리워즈 또한 개편됐다. 방문횟수 3회, 누적금액 10만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갈릭페뇨 파스타'와 '갈릭 까르보나라' 등 매드포갈릭 인기 파스타 2종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방문횟수와 누적금액에 따라 다인 식사권이 차등 지급된다. 발급된 리워즈 쿠폰은 앱이나 SNS, 카카오톡 등을 통해 다른 회원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의 변경된 혜택은 모두 2월3일부터 적용되며 기타 프로모션이나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지만 제휴카드 중복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일부 혜택은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