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올해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월간 이벤트 '전국민 간식어택'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 날 정기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첫 번째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 경품 주인공은 커피믹스 브랜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다. 새해를 맞아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를 선택했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2022년 10월 출시된 '당 제로' 커피믹스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1봉당 28㎉로 동종 제품 대비 낮은 칼로리를 유지한다. 최근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했다. 최근엔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로 첫 출발하는 이번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마감은 오는 9일이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100입 제품을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의 첫 주자로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를 선정한 것은 건강한 단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정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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