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는 최근 웰에이징 트렌드의 영향으로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4일 밝혔다.
건강하고 활력 있는 노화를 추구하는 저속노화 생활방식이 자리잡으며 관련 식품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 컬리의 대표 저속노화 푸드인 잡곡은 지난해 전년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도 각각 10%, 11% 성장했다.
특히 최근 3개월간 판매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마이비밀의 다이어트 도시락 8종은 지난해 12월 판매량이 9월 대비 130% 늘었고 샐러드판다의 병 샐러드 12종과 이영애의 건강미식 효소 30포 3종도 같은 기간 각각 35%, 91% 증가했다.
컬리는 14일까지 다이어트 추천 식단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이틀리의 곤약 볶음밥 7종, 픽미롤의 귀리곤약김밥 3종, 스윗밸런스의 오늘의 식단 도시락 6종 등 150여개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컬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속노화 푸드 등 다양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의 건강한 한 끼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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