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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라또피케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 ‘라이언’과 함께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젤라또피케의 한국 진출 이후 국내 지식재산(IP)과 함께 한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젤라또피케는 이미 한국 진출 과정에서 미피, 세서미 스트리트, 슈타이프, 피너츠 등 다양한 글로벌 IP들과의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한국 시장 내에서만 단독 판매될 계획이다. 오는 6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이어 오프라인 매장 ‘젤라또피케 그랑 메종 한남’과 온라인 자사몰, 29cm 특별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만 판매된다.
젤라또피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의 ‘스무디’ 소재와 시원한 냉감 기능성 ‘컷앤소(cut&sew)’ 소재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국내 패션·라이프스타일 소비 문화도 적극 반영했다. 성인 이외에도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아동용 제품들과 파우치, 타월, 인형, 헤어클립 등 라이프스타일 라인업까지 함께 선보인다.
이영광 SE스타일 브랜드 팀장은 “젤라또피케를 경험하고 있는 캐릭터들의 모습 자체를 이미지화 해서 디자인에 반영했다”며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라이언과 춘식이가 젤라또피케와 함께 해 감도 높은 디자인과 남다른 착용감을 선사할 것”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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