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디어리스트 하트(Dearest Heart)’ 시즌 테마에 맞춰 홀케이크와 음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홀케이크(3종)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 샴페인 피치 무스, 스초생 2단이다.
‘피스타치오 딸기 무스’는 열정적인 사랑을 연상케 하는 빨간 하트 장식으로 케이크를 감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달콤한 베리 무스에 산딸기 크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샴페인 피치 무스’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무스로 코팅한 하트 모양 케이크로, 꽃잎 장식을 올려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스초생 2단’은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쌓은 스페셜 제품으로, 기념일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각 단 위에 생딸기를 한가득 올려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묵직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한 발로나 초콜릿 크런치가 어우러져 진하고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달콤 고소한 피넛의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음료(2종)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음료는 피넛 헤이즐넛 라떼 피넛 블루베리 프라페다. ‘피넛 헤이즐넛 라떼’는 부드러운 헤이즐넛 라떼에 피넛 소스를 올려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피넛 블루베리 프라페’는 고소한 피넛과 달콤한 블루베리의 조화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트라이프 비주얼로 달콤한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번 시즌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사 앱 ‘투썸하트’에서 2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투썸데이’를 통해 ‘피넛 헤이즐넛 라떼’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썸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의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홀케이크 및 음료는 2월 1일(토)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김지윤기자 jykim@heraldpost.co.kr
Copyright ⓒ 저스트 이코노믹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