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benefit)가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Cool&Hip 오피스 사이렌’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함없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 니트 카디건과 핑크 터틀넥을 매치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태연은, 그레이 미디 스커트를 더해 세련되면서도 힙한 무드의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특히, 짧게 자른 처피 뱅 스타일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시크한 표정은 그녀만의 인형 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볼륨업하고,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왁스’로 자연스러운 눈썹 결을 살려 태연 특유의 시원한 눈매를 완성했다.
베네피트의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는 풍성한 볼륨과 탄탄한 컬링을 선사하는 에어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로, 2-in-1 하이브리드 브러쉬를 탑재해 속눈썹을 정교하게 터치해준다. 또한, 24시간 지속력(1)을 자랑하며 또렷하고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태연이 참여한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화보 및 영상은 베네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