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뉴스영 공경진 기자) 안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위한 ‘안산화정영어마을 안산문화 탐방캠프’를 운영한다. 시는 오는 16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캠프는 체험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안산의 주요 관광명소와 체험 교육 장소를 방문해 영어로 도시 문화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안산시가 설립하고 안산대학교가 운영을 맡아 체계적인 영어 교육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캠프는 2월 19일과 20일, 두 차례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안산산업역사박물관 탐방을 중심으로 한 체험 활동이다. 학생들은 ▲비행기 작동 방식과 헬리콥터 만들기 ▲세계 주요 도시 학습 ▲3D 스탠딩 도시 모형 제작 등을 통해 산업 발전과 도시 문화에 대해 영어로 배우는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 신청은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오는 16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안산화정영어마을 기획행정팀(031-484-72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겨울방학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안산의 산업과 역사에 대해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