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새별프렌즈 동물원(대표 권현경)’이 지난 20일,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소비자만족 동물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제주도에 위치한 새별프렌즈 동물원은 약 2만 평 규모의 드넓은 목장에서 다양한 동물을 만나고 체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알파카, 오리, 백록, 꽃사슴, 블랙노즈양, 서포크양, 은여우, 보어염소, 미어캣, 사랑앵무, 일본원숭이 등 다채로운 동물들이 방목되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생활하는 모습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동물들과 직접 교감을 하며 먹이를 주는 체험은 아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새별프렌즈 동물원은 이러한 차별화된 운영과 소비자 만족을 바탕으로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 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우수성을 기반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심사하여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있다.
새별프렌즈 동물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처럼 뜻깊은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동물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새별프렌즈 동물원은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통해 제주도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