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사진 / 아이소이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로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오일의 생명력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키네틱 포토존’, 로즈 오또를 함유한 제품의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까지 구성했다.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사진 / 아이소이 제공
재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로즈 오또 가든 투어’에 포함된 ‘로즈 오또’에 얽힌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현장 퀴즈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투어 완료 시 올리브영 세럼 부문 12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로즈세럼 본품부터 미간아이패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선의 성분으로 최고의 피부 변화를 전하고자 하는 저희 브랜드의 진심과, 그 진정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로즈 오또’ 성분을 깊이 있게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피부에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한다는 브랜드 원칙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