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은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했다.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는데 성공한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뛰어난 맛은 물론 아웃백과의 친밀도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