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형주 기자 = 아스널 FC가 홈에서 귀중한 승리로 우승 경쟁을 이어갔다. 더불어 직전 시즌 복수에도 성공했다.
아스널 FC는 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메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5-1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아스널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1분 하베르츠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중앙으로 패스했다. 외데고르가 슛을 했고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맨시티의 동점골이 나왔다. 후반 9분 사비우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홀란이 이를 헤더로 밀어 넣었다.
아스널이 다시 앞서 나갔다. 후반 10분 파티가 상대 진영 중앙에서 포든의 횡패스를 가로챘다. 파티가 드리블 후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슛을 했고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아스널이 한 걸음 더 달아났다. 후반 16분 루이스 스켈리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공을 잡았다. 루이스 스켈리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슛을 해 골망을 갈랐다.
아스널이 추가골을 뽑아냈다. 후반 30분 마르티넬리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하베르츠에게 패스했다. 하베르츠가 공을 잡아 슛을 했고 골망이 흔들렸다.
아스널이 쐐기골을 만들었다. 후반 47분 상대 진영 오른쪽의 은와네리에게 패스가 연결됐다. 은와네리가 이를 잡아 감아찬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이에 경기는 5-1 아스널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뉴스=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