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대표하는 푸드테크 기업 '덮짜'(대표 관계자)가 물가 상승세에 맞서 가성비 높은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근로소득 상승률이 물가 상승률을 밑돌며 이는 2009년 이후 처음으로 나타난 현상이다. 이러한 경제 상황 속에서 '덮짜'는 다양한 가성비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덮밥, 짜글이, 닭강정, 우동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1인 가구와 배달 고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3분 조리 시스템 도입과 같은 체계적인 교육 환경을 갖추어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덮짜'는 자체 물류공장과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충분한 자본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소자본으로 시작하는 고수익 창출의 신개념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물가 상승에도 부담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창업자들은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해진다.
.자세한 정보와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