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정동원의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이하 ‘동화’ 콘서트)’의 티켓이 31일 오픈된 가운데, 수많은 팬들의 예매 행렬이 이어지며 3회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어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성남 등 전국투어를 돌며 각지의 팬들을 만난다. 공연 일정 및 티켓 오픈 등 자세한 정보는 팬카페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화(棟話)’ 콘서트는 정동원의 ‘동(棟)’과 이야기 ‘화(話)’가 합쳐져 정동원의 이야기와 노래가 함께 하는 토크 & 콘서트라는 뜻을 가졌다. ‘성탄총동원’, ‘음학회’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서, 매 회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콘서트에 앞서 오는 3월 중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021년 발매된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 앨범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아이린→원지, 열애설도 없었는데…"평생 함께 할 사람" 깜짝 결혼 발표
- 2위 [단독] 정수연, 두 번째 이혼 고백…"대중 앞에 솔직하고 싶어" (인터뷰②)
- 3위 'SNS 개설' 뉴진스 부모, 하이브와 전면전 선언…부작용은 없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