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KB골든라이프케어 광교 빌리지’ 입소신청 접수 시작

KB라이프, ‘KB골든라이프케어 광교 빌리지’ 입소신청 접수 시작

뉴스락 2025-01-31 14:15:56 신고

3줄요약
KB라이프가 프리미엄 요양시설 광교 빌리지 입소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KB라이프 제공 [뉴스락]

[뉴스락] KB라이프의 요양 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는 프리미엄 요양시설 ‘광교 빌리지’의 입소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케어 광교 빌리지’는 수도권 내 요양 사업 확장을 위한 핵심 거점으로 오는 2025년 8월 수원 광교신도시(원천동)에 개소할 예정이다.

이 시설은 정원 180명 규모로 운영되며, 서울과 수도권 거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요양 서비스 및 KB국민은행을 비롯한 KB금융그룹의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KB골든라이프케어는 입소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적용해 세심하게 설계했다.

입소자와 방문 가족이 따뜻한 교류를 나눌 수 있는 가족 면회 공간을 마련했으며, 자연채광을 최대한 활용해 밝고 개방적인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첨단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설계하고, 물리치료실과 간호사실을 층별 배치해 입소 고객들의 요양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KB골든라이프케어는 2017년 ‘강동 케어센터(주야간 보호시설)’ 개소를 시작으로 2019년 ‘위례 빌리지’와 2021년 ‘서초 빌리지’ 등 도심형 노인 요양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2023년에는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평창 카운티(노인복지주택)’를 선보이며 시니어 요양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올해는 은평, 광교, 강동 지역에 ‘빌리지(노인요양시설)’ 3개소를 차례로 신설할 계획이며, 요양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B골든라이프케어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해온 요양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교 빌리지’ 입소자들에게 한층 더 세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