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29CM는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트위드 재킷, 가디건, 후드집업, 가죽 아우터 등 봄 아우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평균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상세 데이터로 보면 △트위드 재킷 68% △카디건 67% △후드집업 128% △가죽아우터 140% 등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들이 미리 2025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초봄부터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것으로 29CM 측은 분석했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던스트’와 ‘시야쥬’가 출시한 부클 소재 클래식 트위드 재킷이 있다. 두 상품 모두 출시 직후 빠른 속도로 거래액 상위 순위에 랭크됐다.
이에 29CM는 봄 신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29 스프링 시그널’ 기획전을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마뗑킴 △로우클래식 △론론 △파사드패턴 등 29CM 인기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봄 시즌 신상품이 선발매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최대 3만5000원 할인되는 12%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아우터·신발·가방 품목에 한해 중복 적용 가능한 14% 쿠폰도 추가 증정된다.
또 두터운 팬덤을 가진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오르와 오버듀플레어의 봄 신상품이 각각 내달 4일과 11일 저녁 8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29 라이브(29 LIVE)’에서 특가 혜택과 함께 소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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