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세라, ♥비연예인과 결혼 “진실되게 살겠다” [공식]

나인뮤지스 출신 세라, ♥비연예인과 결혼 “진실되게 살겠다” [공식]

스포츠동아 2025-01-31 13:12:00 신고

3줄요약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류세라가 결혼한다.

류세라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신랑은 일반인이라 많은 관심이 부담으로 느껴질까 조심스러워 고민의 시간이 조금 더 길어졌네요”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결혼은 저와 상관없다고 생각했던 모든 날들 보다 ‘지금보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커진 그 순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불안하고 부족한 저에게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올해는 결혼과 더불어 새로운 일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라며 “대중문화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시도와 노력들을 들어봐주시고 지켜봐 주신다면 더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진실되고 담대하게 살아가겠습니다”라고 향후 활동을 귀띔했다.

공유한 웨딩 화보 속 류세라는 보라빛 드레스와 한복으로 색다르고 단아한 신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흑백 사진에선 예비신랑의 얼굴을 가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라는 2010년 나인뮤지스 첫 번째 싱글 ‘Let’s Have A Party‘를 발매하며 데뷔한 후 2014년 6월 탈퇴했다. 이후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Sera Ryu-류 세라‘를 통해 노래 커버 영상 등을 업로드하며 소통하고 있다.


[다음은 류세라 글 전문]



안녕하세요 류세라입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저의 화려한 모습과 더불어 초라한 모습까지도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오랜 고민 끝에 공개적으로 소식을 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저, 결혼합니다.

예비신랑은 일반인이라 많은 관심이 부담으로 느껴질까 조심스러워 고민의 시간이 조금 더 길어졌네요.

결혼은 저와 상관없다고 생각했던 모든 날들 보다 ‘지금보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커진 그 순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놀라시는 분들보다 다행이라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예상됩니다. 불안하고 부족한 저에게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결혼과 더불어 새로운 일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중문화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시도와 노력들을 들어봐주시고 지켜봐 주신다면 더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진실되고 담대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세라 올림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