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버추얼 아이돌' 스킨즈, 자작곡 선보인다…데뷔 기대감↑

'신인 버추얼 아이돌' 스킨즈, 자작곡 선보인다…데뷔 기대감↑

경기연합신문 2025-01-31 12:56: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브릿지 엔터

뉴스1에 따르면 신예 버추얼 아이돌 스킨즈(SKINZ)가 데뷔 전부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최근 스킨즈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스킨즈 캘린더'를 공개하고 데뷔 전 스케줄을 공유했다. 이미지에서는 '가요대전' 데뷔 티저를 포함해 곧 공개될 3개의 데모 기록 일정이 테트리스처럼 쌓여있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자작곡은 31일 시작으로 2월 7일과 14일에 걸쳐 매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스킨즈 멤버들이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만큼 정식 데뷔 전에 자작곡 음원을 선보이며 스킨즈의 음악을 리스너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소속사 브릿지엔터 측에 따르면 첫 번째로 공개되는 스킨즈의 자작곡은 3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스페셜 방송에 삽입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요대전' 진행을 맡은 3MC NCT 도영, 아이브(IVE) 안유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도 주목한 스킨즈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다 인원인 7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아이유, NCT 등과 함께 작업하며 K팝 음악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유명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과 데뷔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이들은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음악적인 높은 완성도는 물론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세계관을 들고 올해 글로벌 리스너들을 만날 계획이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