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엄지원이 새로운 인생 2막을 맞이한다.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1회에서는 마광숙(엄지원 분)의 독수리술도가 입성기가 그려진다.
첫 방송을 앞두고 31일 공개된 스틸에는 광숙과 장수의 달달 모멘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광숙이 일하는 우체국에 괴한이 들어 그녀를 구하기 위해 거침없이 나서는 장수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이처럼 두 사람은 영혼의 단짝 케미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게 만든다고. 이로 인해 광숙은 장수가 대표로 있는 독수리술도가의 안주인으로 정착하게 된다. 광숙의 파란만장한 삶의 시작을 알리는 술도가 라이프는 극의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광숙은 결혼식 당일 한동석(안재욱)과 우연히 스치게 된다. 신부 입장을 앞두고 광숙은 동석과 스치며 황당한 일을 겪는다. 두 사람의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첫 만남은 향후 전개의 흐름을 완전히 바꾼다고 해 이들에게 일어난 일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진은 “1회에는 광숙과 장수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로맨스 서사가 펼쳐진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어떨지 앞으로 이들 앞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면서 “접점이 없을 것만 같던 광숙과 동석은 무슨 사연으로 인연을 맺게 되는지 주의 깊게 보시면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다리미 패밀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아이린, 돌연 결혼 발표…♥신랑 누구? 5월의 신부된다
- 2위 유재석, 마침내 86억 논현동 펜트하우스 집들이 진행 예고
- 3위 '4월 결혼♥' 김종민, 미인 여친 공개 "귀엽고 아기 같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