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그루, 2025년 첫 싱글 ‘제네레이션 클라우드’ 발표…글로벌 활동 포문

카자그루, 2025년 첫 싱글 ‘제네레이션 클라우드’ 발표…글로벌 활동 포문

엑스포츠뉴스 2025-01-31 11:53:5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소니뮤직재팬과 소니뮤직코리아 합작 보이그룹 KJRGL(카자그루)가 2025년 첫 싱글을 발표, 글로벌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카자그루는 지난 29일 일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eneration_Cloud(제네레이션 클라우드)’를 발매했다.

‘제네레이션 클라우드’는 전작 앨범들의 콘셉트였던 ‘우리가 목소리를 되찾을 때까지의 이야기’의 연장선이다. 하늘로 올라가 구름 위를 유영하는 고래의 이미지를 통해 꿈을 찾아가는 카자그루를 표현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기타 리듬과 신시사이저, 밝은 미래에 대한 포부가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가 하면, 차원을 넘어서는 공간의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낸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제네레이션 클라우드’ 안무에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라이즈, 비아이, NCT 태용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책임지고 있는 댄스 크루 칠릿이 참여해 카자그루 맞춤형 퍼포먼스를 완성해냈다.



이번 싱글에는 ‘제네레이션 클라우드’ 외에도 ‘Jigsaw Mind(직쏘 마인드)’가 수록됐다. 해당 트랙은 부드러운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타이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하며 카자그루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카자그루는 지난해 9월 ‘overture~the blue wave(오버추어 더 블루 웨이브)’로 정식 데뷔한 한일 보이그룹으로, 한국인 3명과 일본인 3명으로 구성됐다. 12월에는 스포티파이 O-WEST에서 첫 데뷔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객석을 가득 채우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기도 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