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SPC·도미노피자·롯데GRS 외

[오늘 뭐 먹지] SPC·도미노피자·롯데GRS 외

프라임경제 2025-01-31 11:25:45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31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일본의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함께한 제품이다. 2024년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이달의 맛 중 가장 사랑받은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스 도쿄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2월 이달의 맛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바나나와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맛없없(맛 없을 수 없는)' 콘셉트로 기획된 플레이버다.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코 브라우니 큐브와 바나나 퓨레, 밀크 초콜릿 리본(아이스크림 안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조합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 © SPC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디저트와 음료, 케이크 등 관련 신제품으로도 선보인다. 디저트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는 도쿄바나나 제품 외형에서 본 딴 랑그드샤 쿠키 사이에 부드러운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디저트다. 선물하기 좋은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코 도쿄바나나 블라스트'는 바나나향 커스터드 크림에 초코 바나나 맛을 블라스트로 구현한 음료로, 초코 소스 드리즐과 도쿄 바나나 시그니처 모양 리본으로 마무리했다.

'초코 도쿄바나나 떠먹는 큐브' 케이크는 2월 중순 출시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플레이버의 케이크 사이에 초코 카스텔라 시트를 넣고 워터컷 기술을 활용한 도쿄바나나 모양 아이스크림을 포인트로 올려 귀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2가지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는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전개하며 수요일마다 부드러운 거품이 매력적인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

한맥은 '환상 거품'으로 알려진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이다. 잔에 따른 후 잠시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풍부한 거품층이 부드러운 목 넘김을 극대화한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한맥의 밀도 높은 거품과 부드러운 풍미는 영화를 감상하며 천천히 음미하기에 최적화된 음용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1월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월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5명)'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1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또한 생맥주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캔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거품기를 활용해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도넛 2종을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초코링 도넛 △베리 초코 듀얼하트 2종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저당 원료를 사용해 선보였다.

‘초코링 도넛'은 당 함량 0.5% 미만의 제로 슈가 초코를 코팅한 링 도넛이다. '베리 초코 듀얼하트'는 당 함량 5% 미만의 로우 슈가 딸기・초코 필링을 넣고 제로 슈가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한 듀얼 필드 도넛이다. '베리 초코 듀얼하트'는 하트 모양으로 제작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좋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도넛 2종을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다. © SPC

앞으로 매월 첫째 주 주말이면 피자헛의 피자는 배달비 무료로 주문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피자헛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월1일과 2일을 시작으로 매월 첫째 주 주말(토, 일만 해당)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기존 배달 및 포장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은 매월 첫 번째 주말,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주문시(L사이즈, 배달 기준) 8,000원 할인에 더해 배달비까지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 더불어, 포장 주문시 1만원 상시 할인 혜택도 계속해서 제공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인 '수퍼슈프림', 통새우와 통관자로 진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씨푸드킹' 등의 프리미엄 피자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작년 말 출시 후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는 'US오리진 콤비네이션 치즈딥' 등 다양한 인기 메뉴 역시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해당 메뉴들은 배달비 무료 혜택을 이용할 경우 (L사이즈, 포장 기준) 2만원 대의 부담없는 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렌피딕이 싱글몰트 위스키 입문자를 대상으로 2월22일부터 '글렌피딕 테이스팅 & 멘토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글렌피딕 테이스팅 & 멘토링은 배대원 글렌피딕 브랜드 앰버서더와 위스키 지식 부터 음용 방법, 그리고 글렌피딕 12년, 15년, 18년의 테이스팅을 포함한 여정을 함께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위스키에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 입문자에게 보다 친절하고 즐겁게 위스키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멘토링은 7주간 2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멘토링은 2월22일부터 3월1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운영되며, △1부(3시)와 △2부(7시) 두 세션으로 구성된다. 2차 멘토링은 3월21일부터 4월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차 참가 신청은 1월24일부터 2차 참가 신청은 2월21일부터 접수한다.

글렌피딕 테이스팅 & 멘토링은 팩토리얼 성수에 위치한 글렌피딕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동서초점, 삼성점을 밤 11시까지 시간을 늘려 운영한다.

도미노피자는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시범 운영 차원에서 동서초점, 삼성점 2개 매장의 영업시간을 기존 저녁 9시반에서 11시로 1시간 반 연장해 운영한다. 해당 매장을 통한 주문은 포장뿐 아니라 배달 주문도 가능하며, 배달주문은 신사, 압구정, 역삼, 논현, 서초와 개포 양재 일부 지역에 한해 가능하다.

다만 연장 영업 시간대 주문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을 통한 주문만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2월 중으로 위 두 매장의 주문 채널을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로 확대할 예정으로, 이번 연장 영업의 결과를 토대로 영업 시간 연장 매장의 확대도 추가로 결정할 계획이다.

삼양사는 내달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CF에는 작년부터 상쾌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

이번 CF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클래식 타자기 등의 오브제에 입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클래식 타자기의 경쾌한 타건음을 활용한 사운드로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당 걱정까지 없는 숙취해소제품이 '0순위'임을 강조함으로써 '제로(0) 슈거'라는 제품 특징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 제로 슈거 제품으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틱 제품 대비 칼로리가 절반 수준이다.

또한, 올해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숙취해소제품의 기능성 입증 없이 숙취해소 표현을 쓸 수 없도록 규제함에 따라 이번 CF에서는 상쾌환의 숙취해소 효과 입증 사실을 자막으로 명시했다.

상쾌환 스틱 제로 CF는 TV와 상쾌환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 및 옥외광고에서 볼 수 있다.

삼양사는 지난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상쾌환 주성분의 숙취해소 효과를 입증하는 과학적 근거를 확보했다. 글루타치온이 포함된 효모추출물은 상쾌환 전 제품에 쓰이는 핵심원료로, 숙취의 주요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감소를 돕는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음주 전 글루타치온 성분을 섭취한 실험군은 가짜약을 먹은 대조군 대비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가 더 낮게 나타났다.

올해 1월 출시된 상쾌환 스틱 제로는 맛과 건강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음주 전후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청량하고 상큼한 청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편의점과 큐원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기존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리뉴얼한 '오글패스(Ogle Pass)'를 출시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상품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총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 가능한 제품은 총 2가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M)도 정상가 대비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 가능하다. 기존의 서비스보다 횟수와 할인율을 모두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애용하는 고객이 2종 모두 이용 시 최대 11만9000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독권은 롯데잇츠 앱에서 2월4일까지 5일간 구매 가능하며 2월 한달 간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가 딸기 시즌을 맞아 이디야커피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유럽의 고유 애프터눈티 문화를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애프터눈티는 유럽에서 전통적으로 샌드위치, 스콘, 비스킷, 케이크 등 3단 스탠드로 구성되며, 이를 커피와 차와 곁들여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디야커피랩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는 이러한 유럽 전통에 계절 제철 과일을 활용하며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 이디야커피

세트는 논알콜 스파클링 샴페인 웰컴드링크와 함께 시작되며, 고급스러운 3단 스탠드에 제공된다. 첫 번째 단에는 연어 오픈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모짜렐라 샌드위치, 그리고 상큼한 샐러드로 구성된 간단한 식사류가 준비된다. 두 번째 단에는 버터와 잼,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스트로베리 크로아상과 페스츄리, 크림 치즈 무스가 제공된다. 마지막 세 번째 단에는 딸기를 메인으로 한 달콤한 케이크와 쿠키슈, 까눌레, 트라이플 등 다채로운 디저트를 올려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세트에는 음료 1종이 포함되며, 브루 커피 2종(△페르소나 블렌드 △디카페인)과 TEA 2종(△다즐링 △체리펀치 디카페인 티)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랩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는 1월31일부터 3월31일까지, 평일과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 제한은 없다. 예약은 이디야커피랩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바른치킨'의 '1인치킨'과 '뼈반순살반 현미바삭' 신메뉴가 신규 유튜브 프로그램 '의뢰자' 방송에 힘입어 주문량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바른치킨'의 신메뉴 '1인치킨'과 '뼈반순살반 현미바삭'은 멀티플랫폼 제작사 '오오티비(ootb)'의 신규 유튜브 프로그램 '의뢰자'를 통해 '국민치킨'으로 선정 됐고 '바른치킨'은 곧바로 신메뉴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유튜브 프로그램 '의뢰자'의 국민치킨편은 현재 97만회를 기록하며 꾸준하게 조회수가 늘고 있다. '바른치킨'의 '1인치킨'과 '뼈반순살반 현미바삭' 신메뉴는 출시 3주 만에 높은 주문 건수를 기록하며 '바른치킨'의 인기 메뉴로 자리잡는데 속도가 붙고 있다.

'바른치킨'의 신메뉴 '1인치킨'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과 크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1인 가구와 혼밥족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 메뉴이다.

한 마리 구성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의 인기부위를 전부 즐기면서 불필요한 사이드 요소는 넣지 않고 치킨에 꼭 필요한 치킨무, 콜라만을 포함한 구성이 인기의 이유라고 할 수 있다.

'뼈반순살반 현미바삭'은 뼈치킨도 먹고 싶고 순살치킨도 먹고 싶은 치킨 주문자의 욕구를 만족시켜주는 메뉴로, '뼈치킨'과 '순살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치킨 메뉴이다. '뼈치킨' 따로 '순살치킨' 따로 주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한가지 메뉴로 모든 구성을 만족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