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인급동' 등극→박서진, 517만 조회수…8주 연속 1위의 화력

'현역가왕2', '인급동' 등극→박서진, 517만 조회수…8주 연속 1위의 화력

엑스포츠뉴스 2025-01-31 11:18:3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현역가왕2' 박서진, 강문경, 진해성, 환희, 에녹의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화력을 불태우고 있다.

MBN ‘현역가왕2’는 지난해 11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단 한 번도 꺾임 없이 8주 연속으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최강자로 달리고 있다. 지난 9회는 28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 9회에서는 본선 3차전 1, 2라운드 점수를 합산해 11명의 준결승전 진출자가 확정되는 결과 발표에서 상위권과 하위권이 뒤집히는 롤러코스터급 순위 변동과 대반전이 펼쳐져 충격을 선사했다. 특히 ‘패자부활전’을 통해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3명의 추가 합격자가 탄생되면서 준결승전에 진출할 현역 14명을 확정지었다.



이와 관련 준결승전을 향한 현역들의 폭발적인 질주가 이어지는 가운데 무대 영상이 인급동에 등극하는가 하면 1위 박서진의 영상은 조회 수 517만 회를 돌파하는 등 가공할만한 위력을 발휘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MBN MUSIC 등 MBN 공식 유튜브와 크레아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현역가왕2’ 무대 영상 조회 수 합산 결과 박서진이 3회에서 부른 ‘광대’는 ‘장구의 신’ 다운 폭발적인 장구 퍼포먼스와 풍부한 감정 열창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조회 수가 517만 회를 돌파했다. 강문경은 1회 ‘옛날 애인’이 396만 회를, 4회 ‘물레방아 도는데’가 268만 회를 기록하며 2, 3위에 등극, ‘뽕신’이라는 별명에 부합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4위 진해성은 지난 4회에서 부른 ‘연락선’이 진해성 특유의 애절한 감성의 맛을 살렸다는 호평 속에 250만 회를 가뿐히 넘어섰다. 환희는 트롯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은 무대인 1회 ‘무정 부르스’가 조회 수 233만 회를 달성했다. 에녹은 한편의 뮤지컬을 능가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자신만의 색깔 있는 음색으로 표현한 3회 ‘아모르 파티’가 조회 수 167만 회에 육박하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회 현역들의 본선 3차전 2라운드 무대 영상은 공개 직후 조회 수가 급상승하는 압도적인 화제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작진은 "현역들이 매회 혼신의 힘을 쏟아 부으며 완성하는 무대들이 열렬한 호응과 응원을 받고 있어서 남다른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다"라며 "현역들이 준결승전에서 어떤 선곡을 할지 10회 예고를 확인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기대하셔도 좋을만한 최고의 무대로 가득할 10회 방송을 주목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 10회는 오는 2월 4일 방송된다.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