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바이오, 경남 창원 웅동지역, 안영지역 아동센터에 8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장수바이오, 경남 창원 웅동지역, 안영지역 아동센터에 8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뉴스로드 2025-01-31 09:09:44 신고

3줄요약
장수바이오 제공

[뉴스로드] 항노화 연구 기반 반려동물 한방 영양제 전문기업 장수바이오(대표 김상미)가 소외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월 20일 창원시 웅동지역 및 안영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800만원 상당의 펫푸드 222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한 물품은 한부모가정의 아동 명이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의 영양보충과 건강한 식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수바이오가 기탁한 반려동물 영양제는 문제성 성분이 없는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합성보존료가 포함된 기존 영양 제품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수바이오는 폐플라스틱 재생용기를 활용하여 반려동물 영양제를 제조하는 사회적/친환경기업이다. 지난 2022년 설립되어 아동센터 물품후원, 부곡마을벽화사업 봉사 등 지역사회 및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

류순화 웅동지역 아동센터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하게 후원한 장수바이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하신 물품은 지역아동센터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미 장수바이오 대표는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시간을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좋은 사례로 남도록 노력하겠다"며 "장수바이오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