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반 : 젊고 건실한 청년 이미지
2000년대 중후반: 부진으로 딱히 대표적인 광고 없음 ㅜㅜ
2010년대: 투머치 이미지 구축 및 집안 가장의 코믹한 이미지
2020년대 : 그냥 말많은 웃긴 중년 아재
Copyright ⓒ 유머갤럭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반 : 젊고 건실한 청년 이미지
2000년대 중후반: 부진으로 딱히 대표적인 광고 없음 ㅜㅜ
2010년대: 투머치 이미지 구축 및 집안 가장의 코믹한 이미지
2020년대 : 그냥 말많은 웃긴 중년 아재
Copyright ⓒ 유머갤럭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