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나폴리 간다고? 완전 거짓→흐비차 대체자 목록에 없다...가르나초-아데예미-랭 언급

손흥민이 나폴리 간다고? 완전 거짓→흐비차 대체자 목록에 없다...가르나초-아데예미-랭 언급

인터풋볼 2025-01-29 20:15:40 신고

3줄요약
사진=인터풋볼DB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손흥민이 나폴리에 갈 거란 이야기가 있었지만 영입 후보 목록에 없다.

나폴리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를 잃었다. 흐비차가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가면서 핵심 윙어 한 명이 빠졌다. 나폴리는 현재 22경기를 치러 17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53점을 얻어 1위에 올라있다. 선두 싸움을 이어가기 위해선 흐비차를 대체할 윙어가 필요하다.

손흥민이 대체자로 언급됐다. 이탈리아 '울치메 칼치오 나폴리'는 "나폴리는 흐비차 대체자를 찾고 있다. 영입 명단에 수많은 이름이 있고, 손흥민도 배제할 수 없다. 최신 이적 소식에 따르면 이제 나폴리에서 손흥민의 미친 이적이 이루어질 수도 있다. 나폴리는 손흥민을 포스트 크바라츠헬리아로 판단하고 있다. 손흥민은 결정적인 전환을 위해 토트넘에 거듭 이적을 요청해왔다"라고 전했다.

악동으로 불렸던 안토니오 카사노는 “지금 당장 영국에 가서 이적료를 주고 바로 데려오겠다. 손흥민은 32세고, 많은 일을 하고 있다. 토트넘에서 윙어로서 170골을 넣었다”라고 하면서 손흥민을 추천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이 나폴리로 갈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는데 낭설로 밝혀졌다.

일단 손흥민은 토트넘과 최근 연장 계약을 맺었고 여전히 팀의 핵심이자 주장이다. 토트넘 팀 상황과 공격진 상황을 고려하면 손흥민을 내보낼 이유가 없다. 단지 흐비차가 나갔으나 같은 포지션 손흥민을 영입할 거라는 의견이었다. 실질적인 대체자 후보에 없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방출될 위기에 처한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더불어 카렘 아데예미가 대체자로 거론됐다. 하지만 안토니가 레알 베티스가 나가고 마커스 래시포드 이탈 가능성도 있으면서 가르나초는 맨유에서 계속 뛸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시장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아데예미는 도르트문트에 남는다”고 하면서 나폴리행 가능성을 일축했다.

네덜란드 ‘더 텔레그라프’는 “나폴리는 PSV 아인트호벤의 노아 랭에게 2,500만 유로(약 376억 원)를 투자하려고 한다. PSG는 이적을 꺼리지만 나폴리와 랭은 원한다. 흐비차 대체자다. PSV 역대 최고 이적료인 랭은 지난 시즌 많이 결장을 했고 올시즌 공식전 5골 8도움이다”고 전했다.

랭이 후보로 언급되면서 나폴리가 누굴 영입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확실한 건 손흥민은 나폴리가 아닌 토트넘에서 뛸 거란 점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