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1일 자)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의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는 글로벌(미국 제외) 131위에 올랐다. 이들은 지난주 이 차트에 최초 입성해 2주 연속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갔다.
‘오늘만 I LOVE YOU’는 글로벌 차트에서 꾸준히 순항 중이다. 이 곡은 20일 자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1위를 찍은 후 26일 자까지 차트 최상단에 위치해 해당 기간 K팝 그룹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냈다. 또한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글로벌에 35위(20일 자)로 진입해 7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 차트는 스트리밍 수치와 최근 재생 수가 급격히 증가하거나 대중이 자주 공유한 곡, 많이 찾아 들은 곡의 버즈량을 순위에 반영해 실제 체감되는 인기의 척도로 꼽힌다.
국내 차트에서도 상승세다. 27일 자 멜론 일간 차트에서 11위에 올라 10위권을 목전에 뒀다. 한국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집계 기간: 1월 17~23일)에서는 6위를 기록했다. 1~5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솔로곡 다음으로 가장 높은 순위다.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26일 자)에서는 19일째 1위를 지키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