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에 따르면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1위=임영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평소 편안하고 부담 없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앴는 가수 임영웅은 이번에도 [스타1픽] K-토로트 가수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해 12월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구설에 올랐음에도 여전한 인기다. 임영웅은 지난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임영웅은 올해 설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TV조선은 29일 오후 6시 50분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 '임영웅 l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방영한다. 영화에는 공연 당시의 생생한 모습과 함께 비하인드와 임영웅, 제작진의 인터뷰도 포함돼 팬들에게 더욱 깊은 감동과 여운까지 안길 예정이다.
◇ 2위=정동원
[스타1픽] K-토로트 가수 부문 2위는 정동원(부캐 JD1)이었다. 댄디한 패션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정동원은 올해 설 연휴를 맞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ENA는 29일 오후 6시 40분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특별 편성한다. TV 최초로 공개되는 '성탄총동원'에는 정동원의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트 무대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해 온 정동원의 여정을 담아낸다. 또한 정동원은 현재 TV조선(TV CHOSUN) '미스터트롯3'에 마스터 군단 중 한 명으로 출연 중이며, 오는 3월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동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 3위=송가인
송가인이 이번 [스타1픽] K-토로트 가수 부문 3위였다. 평소 단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자태를 뽐낸 송가인은 현재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정규 4집 '가인;달'의 선공개곡이자 심수봉이 작업한 '눈물이 난다'를 발매,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오는 2월 11일에는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한다. '가인;달'은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됐다. 특히 송가인이 수록곡 '평생'의 작사에 참여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송가인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 4위=손태진
손태진은 [스타1픽] K-토로트 가수 부문 4위에 올랐다. 취재진 카메라에 잡힐 때마다 빼어난 패션 감각을 과시해 온 손태진 역시 올해 설 시청자들을 만난다. 그는 29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트롯대잔치 -THE COLOR-'에 출연, 국가대표 트로트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롭고 스페셜한 초대형 트로트 대잔치를 꾸릴 예정이다. 또한 손태진은 현재 MBN '한일톱텐쇼'에 출연 중이며, 오는 2월 25일 이모할머니인 심수봉과 함께 '2025 봄날음악회'에 출연한다.
◇ 5위=영탁
이번 [스타1픽] K-토로트 가수 부문 5위는 영탁이었다. 최근 들어 영탁은 이전보다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마스터 군단 중 한 명으로 출연 중이며, 오는 2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KSPO돔(옛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3' - 앙코르'를 열고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