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한복 입고 인사…7인 7색 꽃도령 비주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앰퍼샌드원, 한복 입고 인사…7인 7색 꽃도령 비주얼

스포츠동아 2025-01-28 09:54:00 신고

3줄요약
앰퍼샌드원, 한복 입고 인사…7인 7색 꽃도령 비주얼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을사년 설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앰퍼샌드원은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화사한 한복 차림의 사진과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꽃도령 비주얼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미소와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새해 인사와 힘찬 신년 목표를 전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먼저 카이렐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앰퍼샌드원도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올해 성년이 된 멤버 마카야와 김승모도 희망찬 새해 소망을 밝혔다. 마카야는 “이번 2025년에는 저희 앰퍼샌드원의 좋은 음악과 무대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열정을 드러냈다. 김승모는 “올해는 음악 방송 1위를 해보고 싶고, 모두 건강하게 북미 투어를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지난해 앰퍼샌드원은 파워풀한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와 청량한 첫 번째 미니 앨범 ‘ONE QUESTION’(원 퀘스천)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마카오, 타이베이까지 총 3개 지역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앰퍼샌드원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18일 타이베이에서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앰퍼샌드원은 오는 2월 17일 마이애미를 시작으로 데뷔 첫 북미 라이브 투어 ‘2025 AMPERS&ONE LIVE TOUR ‘My First_’ IN NORTH AMERICA’(2025 앰퍼샌드원 라이브 투어 ‘마이 퍼스트_’ 인 노스 아메리카)에 돌입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