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2025년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 국민 장르로 자리매김한 트로트 스타들의 왕성한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엑스포츠뉴스는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트로트 스타들의 활약을 조명하고 새해 인사와 활동 계획 등을 들어봤다. (이하 가나다순)
<김소연> "더 좋은 무대와 노래로 많은 분들 만나고 싶어요."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출중한 보컬 실력과 밝고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받으며 TOP7에 오른 김소연. 어린 시절부터 꾸준하게 쌓아온 음악적 커리어를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김소연의 2025년 왕성한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안녕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들께 웃음을 드리는 '만능트롯걸' 김소연입니다. 저는 지난해 너무 바쁘게 활동하느라 자주 보기 어려웠던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계획입니다.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좋은 무대와 노래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 싶어요. 또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습니다. 항상 저와 함께해요. 2025년 을사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김소유>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기를 바랄게요."
'떡집 딸'에서 '국민 효녀'로 급부상한 김소유. 현재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고정 코너 '내일은 해뜰날'에서 활약하며 팔방미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싱글 '성질머리'로 큰 사랑받고 있는 김소유가 보여줄 음악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안녕하세요, 떡집 딸에서 이제는 효녀 가수로 불리는 김소유입니다. 2025년 을사년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기를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연자> "건강은 필수, 행복도 필수, 아모르파티!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지난해 데뷔 50주년의 역사를 기록하며 그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펼친 김연자. 2025년 역시 독보적인 에너지와 음악적 내공을 무기로 레전드 트로트 가수다운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안녕하세요, 김연자입니다. 아름다운 푸른 뱀이 기다리는 을사년이 밝았습니다. 올해 구정 연휴는 가족 분들과 더 많은 시간 보내시라고 긴 연휴를 선물로 주셨더군요. 연휴 기간 동안 아프지 마시고 행복하고 여유 있는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작년에는 데뷔 50주년을 맞이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무대 선보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넘치도록 많이 받으세요. 건강은 필수, 행복도 필수, 아모르파티!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김희진> "따뜻하고 행복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김희진은 지난해 오랜 공백을 깨고 솔로 싱글 '주세요'를 발매해 큰 화제를 모았다. 약 2년 여 공백 끝에 선보인 솔로곡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했다.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김희진의 2025년 커리어 하이도 계속된다.
"안녕하세요, 트로트 가수 김희진입니다. 작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주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2025년도 저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설 명절도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태주> "안전하고 아름답고 멋지고 풍요로운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현재 MBN 트로트 오디션 '현역가왕2'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며 활약 중이다. 태권도 품새 부문 국가대표 출신다운 완벽한 퍼포먼스를 무기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동시에 탄탄한 가창력까지 겸비한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안녕하세요, 나태주입니다. 이번 설 연휴 큰 사고 없이 안전하고 아름답고 멋지고 풍요롭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초희> "하는 일마다 대박나시고 무병무탈 건강하세요."
'트롯 꾀꼬리' 트로트 가수에서 어엿한 작사가로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가는 문초희의 2025년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난해 '트롯 신동' 이수연 첫 번째 정식 앨범 타이틀곡 '놀아보세' 작사가로 새로운 도전을 알린 문초희는 오는 2월 11일 발매 예정인 송가인 새 정규 수록곡 '지나간다고'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안녕하세요, '트롯 꾀꼬리' 문초희입니다. 2025년 을사년 하는 일마다 대박나시고 무병무탈 건강하세요. 앞으로도 문초희 많이 사랑해주시고, 제 노래 '10시 50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미스김> "우리는 '될놈'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01년생 뱀띠 트로트 스타 대표 주자 미스김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 열정 가득한 행보에 응원이 더해진다. '미스트롯3' 최종 4위에 빛나는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미스김, 당찬 패기와 내공 깊은 실력을 무기로 더욱더 뻗어나갈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안녕하세요, 속이 뻥 뚫리는 '소화제 보이스' 미스김입니다. 2025년 을사년, 2001년생 대표 뱀띠 미스김입니다. 올해 힘찬 기운 받아서 미스김의 노랫소리가 전국 방방곡곡 울리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우리는 '될놈'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트로트★ 인사드립니다②]로 이어집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각 소속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설' 후 한복 곱게 입고 "즐거운 설"
- 2위 "가슴에 한 맺혀" 박영규, 사고로 子 잃은 후…'4혼'으로 얻은 딸과 무대 '울컥'
- 3위 나나, ♥채종석과 열애설 후…"결혼=내 마지막 목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