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인 설이 돌아왔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게이머들에게 명절 연휴는 좋아하는 게임을 진득하게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아울러 설을 맞이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 게임의 할인을 진행 중이다. 긴 연휴 기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실속과 재미를 겸비한 게임을 엄선해 봤다.
출처=공식 홈페이지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 프로젝트 3부작 중 2번째 타이틀인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가 지난 25일 스팀을 통해 PC로 출시됐다. 이번 게임에서는 1편의 주무대였던 ‘미드가르’에서 벗어나 총 6개의 오픈필드에 속한 월드 에이리어를 탐험할 수 있다. 아울러 원작에 등장했던 동료인 ‘캐트시’, ‘빈센트’, ‘시드’ 등이 일행으로 합류하기도 한다.
맵 뿐만 아니라 콘텐츠도 전작보다 더 풍성해졌다. 전투의 경우 캐릭터마다 연계 액션 및 어빌리티가 추가돼 다채로운 콤보를 구사할 수 있게 됐다. 카드 배틀 ‘퀸즈 블러드’, 놀이동산 ‘골드소서’ 등 미니게임 등의 즐길 거리도 대거 추가돼 충분한 플레이타임을 보장한다. 실제로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는 뛰어난 게임성으로 메타 및 오픈크리틱 평점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명작 반열에 올랐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오는 2월 5일 오후 7시까지 30% 할인된 55,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PC로 이식된 신작으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으니 시리즈 팬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