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차기 돌입, 안정환 비장의 카드 꺼냈다…"조기축구 1위 잡는다" ('뭉찬3')

승부차기 돌입, 안정환 비장의 카드 꺼냈다…"조기축구 1위 잡는다" ('뭉찬3')

뉴스컬처 2025-01-26 00:10:00 신고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어쩌다뉴벤져스'가 조기축구 1위 팀과 승부차기를 벌인다.

26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어쩌다뉴벤져스'가 조기축구 랭킹 1위인 '신제주축구회'와 80분간의 혈투 끝에 승부차기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뭉쳐야 찬다3'. 사진=JTBC

신제주축구회는 '뭉쳐야 찬다'를 상대로 전 시즌 통합 3전 3승을 기록하고 있는 강팀이다. 특히, 1년 8개월 전에도 승부차기를 통해 '어쩌다뉴벤져스'를 패배로 몰아넣은 전적이 있어 이번 재대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조기축구 랭킹 1위를 놓고 벌이는 운명의 승부차기를 앞두고, 안정환 감독은 "선수 시절보다 더 긴장된다"며 승리에 대한 간절함을 드러내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이날 승부차기 대결 직전 안정환 감독이 키커 순서를 과감히 변경하며 전략적인 변화를 감행해 눈길을 끈다. '어쩌다뉴벤져스'는 이미 승부차기 모의고사를 통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황이지만, 안정환 감독은 심사숙고 끝에 비장의 카드를 꺼내든다. 안정환 감독이 준비한 최강의 적 '신제주축구회'를 꺾을 최후의 비책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조기축구 랭킹 1위 '신제주축구회'와의 승패를 결정지을 운명의 승부차기는 26일 저녁 7시 10분 '뭉쳐야 찬다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