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로망으로 채운 '대호네 2호점' 첫 공개 "저의 또 다른 공간"

'나혼산' 김대호, 로망으로 채운 '대호네 2호점' 첫 공개 "저의 또 다른 공간"

메디먼트뉴스 2025-01-25 13:30:04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김대호 아나운서의 로망 가득한 ‘대호네 2호점’을 최초로 공개하며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4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9.2%(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또한 2049 시청률 5.1%로 올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막강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대호는 "저의 또 다른 공간"이라며 새 집인 ‘대호네 2호점’을 공개했다. 기존 ‘대호 하우스’ 바로 옆집을 리모델링한 이 공간은 약 4개월간의 공사 끝에 그의 로망을 오롯이 담아낸 완벽한 놀이터로 재탄생했다.

중앙정원과 비바리움방, 영화방, 만화방 등 그의 취향이 가득 담긴 공간들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김대호는 만화방에서 자신의 만화책 컬렉션을 정리하며 "평생 숙원을 이루었다"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안84와 이장우가 ‘대호네 2호점’을 방문하며 시작된 집들이에서는 김대호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더욱 빛을 발했다. 조적 욕조와 건식 사우나를 본 기안84와 이장우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들의 집들이는 최고 시청률 10.8%(23:46)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배우 이주승과 어머니의 반려견 ‘코코’의 동거 에피소드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어머니가 형을 만나러 베트남으로 떠나면서 약 한 달간 ‘코코’와 함께하게 된 이주승은 집안 내 ‘서열 꼴찌’로 고군분투했다.

코코와 친해지기 위해 닭고기로 건강식을 만들고 빨간 패딩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지만, 코코의 경계심은 쉽게 풀리지 않았다. 결국 간식으로 유인하고 목욕시키기에 성공한 이주승은 코코와 조금씩 가까워지는 모습으로 따뜻한 웃음을 안겼다.

다음 주에는 ‘호장기’(김대호, 기안84, 이장우)의 본격적인 ‘대호네 2호점’ 집들이와 고준의 배우 동생 김성균과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MBC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