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베이비복스, 퍼포먼스 MV 최초 공개…현역 뺨치는 실력

'전참시' 베이비복스, 퍼포먼스 MV 최초 공개…현역 뺨치는 실력

경기연합신문 2025-01-25 12:08:00 신고

3줄요약
MBC

 

MBC

 

MBC



뉴스1에 따르면 '전지적 참견 시점'이 1세대 레전드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1회에서는 1세대 대표 걸그룹 베이비복스가 데뷔 후 28년간 숨겨온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이비복스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준비 과정이 낱낱이 공개된다.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에 오른 베이비복스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자리에 모인 것.

베이비복스 멤버들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연습에 나서 '야야야' '인형' 등 끝없는 히트곡 메들리로 랜덤 플레이 댄스를 실시한다. 멤버들은 노래를 틀자마자 몸이 기억하는 듯 춤을 추기 시작하며 참견인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데. 과연 멤버들이 얼마나 춤을 기억할 수 있을지, 연말 무대에서 현직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베이비복스의 숨겨진 진짜 실력이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베이비복스는 팬들을 위해 히트곡들을 2025년 버전으로 재녹음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특히 27년 만에 노래 '야야야'에 윤은혜의 목소리가 들어갈 예정이라 밝혀져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모두가 기다리던 베이비복스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현장도 공개된다. 이 가운데 이들의 촬영을 위해 일일 특급 매니저가 깜짝 등판한다. 매니저는 지친 멤버들을 위해 핫팩과 물을 챙겨주는 등 촬영장을 뛰어다니며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과연 멤버들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게 한 깜짝 매니저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깜짝 매니저의 응원을 받은 베이비복스는 흑과 백으로 대비되는 의상을 입은 후 '와이+게임 오버'(Why+Game over)의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한다. 팬들을 위해 똘똘 뭉친 다섯 명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어떤 모습일지, 현역 뺨치는 실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베이비복스는 회식 현장에서 28년간 숨겨온 비하인드를 방출해 흥미를 자극한다. 전성기 시절 멤버들은 하루 스케줄이 무려 13개였다고 밝히는가 하면 "힘든 예능이 많았지"라며 추억을 소환하는데. 외줄 타기, 번지점프 등 아찔한 경험담을 통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멤버들은 서로의 첫인상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폭로전을 벌인다. 이들 사이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역대급 흥미진진함이 예고된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