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골퍼 박현경이 세련된 프로필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박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현경은 깔끔한 화이트 톱과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며 단정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골프채를 어깨에 올린 자연스러운 포즈는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박현경은 화이트와 블랙의 모노톤 스타일링을 통해 절제된 우아함을 연출했다. 특히 의상에 담긴 브랜드 로고와 패치 디테일은 그녀의 선수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세련된 룩을 완성하는 요소로 작용했다.
사진 속 선캡은 박현경 특유의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블루 컬러의 로고 디테일이 흰 톱과 조화를 이루며 단조로움을 깨는 포인트로 작용했다. 여기에 미소를 더한 표정은 밝고 친근한 매력을 전하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그녀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해 필드 위에서의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잔잔한 핑크빛 립 컬러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그녀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박현경은 프로 골퍼로서의 실력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필드 위에서의 역동적이고 강인한 모습과 달리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매력을 뽐내며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박현경은 11억3천만원의 상금으로 2024년 KLPGA 상금순위 2위를 기록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