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충격적 새집→이주승, 멍뭉이와 으르렁('나 혼자 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대호 충격적 새집→이주승, 멍뭉이와 으르렁('나 혼자 산다')

뉴스컬처 2025-01-24 20:25:2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가 생활과 취미를 완벽하게 분리한 ‘대호 뉴하우스’를 공개한다. 놀라운 인테리어에 코드쿤스트는 “자신이 살 비바리움을 만들어버렸어”라고 감탄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의 ‘대호 뉴하우스’ 집들이 현장과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의 아슬아슬한 동거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김대호가 의문의 박스들을 들고 닫힌 셔터 문 앞에 선다. 전현무는 “대호집이 아니잖아?”라며 의아해한다. 김대호가 셔터 문을 열자, 각종 식물과 이끼들로 푸릇하게 채워진 중앙정원이 펼쳐진다. 생각지도 못한 광경에 박나래와 키는 “이게 뭐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김대호는 “식물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라며 정원의 콘셉트를 밝힌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자신이 살 비바리움을 만들어버렸어!”라며 감탄한다. 마치 비바리움 가게를 방불케 하는 ‘비바리움방’ 스케일에 무지개 회원들은 시선을 떼놓지 못한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그리고 김대호는 “제 의견이 안 들어간 곳이 없어요”라며 ‘대호 뉴하우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다. ‘비바리움방’에 이어 영화에 푹 빠져들 수 있는 그만의 영화방, 각종 술과 음료로 꾸며진 ‘주유방(?)’까지, 자신의 생활과 취미를 완벽하게 분리하여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대호 뉴하우스’. 또 그곳에는 어떤 비밀의 방들이 숨어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그런가 하면 이주승이 어머니의 빈 자리를 대신해 반려견 ‘코코’와 함께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이주승은 성수동에 온 만큼, ‘코코’를 ‘힙한 성수견(성수동 강아지)’으로 변신시키기에 도전한다.

빨간 패딩을 선물로 준비해 입혀보려는 '서열 꼴찌' 이주승과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으르렁’거리는 ‘코코’의 숨 막히는 신경전이 펼쳐진다. “진짜 발 하나만 넣자”라는 이주승의 애원에 간신히 앞발 넣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던 박나래는 “겨우 한 번 넣어주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코드쿤스트가 "뒷발이 쉽지 않을 것 같은데"라며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는 가운데, 이주승은 기죽지 않고 “끝까지 입혀보고 싶었어요”라며 집념을 보여준다. 과연 '코코'가 이주승에게 마음을 열고 환복 후 성수동 산책에 데뷔(?)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기대케 한다.

김대호의 로망으로 채워진 ‘대호 뉴하우스’와 이주승의 반려견 ‘코코’ 힙한 ‘성수견(?)’ 만들기 현장은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