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신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숏폼 영상 콘텐츠로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올포유의 스타일링 제안은 고객들이 설날 코디를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전문 쇼호스트의 큐레이션 콘텐츠를 숏폼 형태로 제작해 진행된다.
설을 맞아 이뤄지는 가족 모임 또는 여행 등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춘 코디를 제안하며, 싱글 코트·포인트 스웨터·팬츠 등 아이템들이 주요 상품으로 소개된다.
스타일링 제안의 주요 상품인 ‘여성 브로치 싱글 코트’는 밍크 브로치 세트로 고급스러운 H라인의 핸드메이드 싱글 코트며,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에 몸판 패딩 충전재의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한 상품이다.
이와 함께 숏폼 스타일링 영상에는 상품 안쪽에 보온성을 강화한 ‘프릴 넥 진주 포인트 스웨터’와 기모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히든 이밴드로 편안한 착장감이 특징인 ‘여성 기모 팬츠’도 포함됐다.
올포유의 설맞이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는 올포유 공식 SNS 채널 및 카카오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상품들은 전국의 올포유 매장과 온라인 한성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올포유는 매장에서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복 드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은 행사 기간 내 1인당 1회만 가능하고 행사 종료 후 반품 시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