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2월3일까지 이마트 내 전국 삼성 모바일 입점 점포에서 신제품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는 단독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명절 기간에 매점 방문이 어렵다면, 이마트앱 내 '오더픽' 메뉴에서도 24일 오후 4시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먼저, 갤럭시 S25 시리즈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6만원 할인, 1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상세 내용은 점내 고지물 참조
이에 더해 사전예약 추가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비했다.
이마트가2월3일까지 이마트 내 전국 삼성 모바일 입점 점포에서 신제품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 이마트
이마트앱에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카카오톡에서 '일렉트로마트'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시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구매 고객 6천명에게 제공되는 스타벅스 1만원권도 있다.
액세서리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갤럭시 S25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 3를 함께 구매할 때,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전점 선착순 2천명에게 최대 5만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단독 혜택 외에도, 사전예약 기간에 256GB 용량의 제품을 구매하면 2배 용량인 512GB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삼성 멤버십에 가입하면, 사전예약 시 최대 11만5000원 상당의 삼성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 갤럭시워치7 15만원 할인쿠폰 등 기타 액세서리 할인 쿠폰팩과,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구독권 등 각종 콘텐츠 요금 혜택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이 신학기 행사 · 뷰티 팝업 등 혜택과 재미를 더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명절 이후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선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2025 신학기 새출발 아이템 특집전을 열고 본격적인 입학 · 졸업 시즌의 새출발을 응원한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1월30일부터 2월6일까지 8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커버낫, 컨버스,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아디다스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가방 · 신발 · 의류 등 다양한 신학기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키링 등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학기 용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 대형 팝업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는 2월3일부터 9일까지 New YSL 러브 컬렉션 테마 팝업을 열고 시즌 한정 및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퍼스널 뷰티 큐레이션,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체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4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 파우치, 미니 립, 미니 쿠션, 톤업UV 5ml도 증정한다.
패션·잡화 사은 행사도 펼친다.
1월30일부터 2월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제휴카드로 패션·잡화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7% 신백 리워드를 받아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오늘 1월24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오픈한다. '퓌'는 젤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의 립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입술뿐 아니라 볼터치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Multi use)' 제품으로 일본, 태국, 중국 등 국내외 1030세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립앤치크푸딩팟' '립앤치크젤리팟' 등이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설날인 1월29일 단 하루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 휴무일인 설날 당일에도 고객들이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라면 총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모든 지역에서 주문 제품 무게 총합 1000kg까지 혜택이 제공돼 최대 11만원까지 배송비 절약이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가 설날인 1월29일 단 하루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몰 및 이케아 앱을 통해 가입 즉시 혜택이 제공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와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만으로도 멤버 대상 제품 및 서비스 특별가를 누릴 수 있으며 이케아 홈퍼니싱을 바탕으로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 더 나은 비즈니스 생활을 만드는 영감도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가 잠든 사이 입술 각질을 90% 개선하고 입술을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27일 무신사·29CM에서 동시 선런칭 한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잠든 사이 각질은 말끔하게 지우고,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지속, 입술 탄력까지 개선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립케어 제품이다. 한번만 사용해도 입술 각질 90% 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4X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을 잠궈 24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5X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전해 메마르고 거친 입술이 촉촉하면서도 탱글, 도톰 해지는 변화를 빠르게 경험해 볼 수 있다.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여린 입술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유래 안심성분만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로즈오일부터 보습에 효과적인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피부친화적인 고보습 오일성분을 가득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실제로 '빠른 각질 진정' '촉촉함' 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용자 만족도 100%를 기록한 바 있다.
아이소이의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1월27일 무신사와 29CM 동시 선런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 기간 3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후 2월10일부터는 아이소이 공식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Dr.FORHAIR)가 강남에 위치한 두피케어센터 본점 '케어랩'을 리뉴얼 오픈했다.
닥터포헤어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두피케어센터 '케어랩'은 13년간 두피, 모발을 연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두피케어센터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 자격을 갖춘 트리콜로지스트의 두피 진단과 자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2014년 론칭된 닥터포헤어는 국내 유일의 두피케어센터와 자체 두피 전문 인력을 보유한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다. 13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며 쌓은 24만여 명의 고객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선사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능성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탈모샴푸의 대중화를 이끈 닥터포헤어의 첫 시작이 두피케어센터였던 만큼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춘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는 국내외 고객에게 솔루션을 선보이며 10년 넘게 그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 리파인먼트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두피케어센터 본점 '케어랩'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매장 곳곳에 활용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어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두피&탈모케어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차별화된 두피 관리가 가능한 베이직 프로그램, 전문 기기를 활용해 심층적으로 진행되는 시그니처 프로그램,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집중 관리가 이뤄지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개인에 맞춰 두피케어와 탈모케어 중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두피 전문가인 트리콜로지스트가 상주하며 고객별 1:1 두피 진단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프로그램과 고객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케어랩'의 모든 관리룸은 1인룸으로 구성돼 프라이빗하게 관리에 집중할 수 있으며, 헤리티지 존에서 실제 관리에 사용되는 센터 전용 제품은 물론 닥터포헤어와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전 제품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무드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강점을 갖고 있던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그 첫 시작으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가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돼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ABC마트가 설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설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됐다. 전국 ABC마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 전개해 명절 선물 및 설빔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먼저,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며 오는 2월6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신상품 10% 할인과 함께 채널별로 색다른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갖춘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과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뱀띠 고객에게, ABC키즈마트에서는 블루 컬러가 포함된 신발을 구매하면 각각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오는 2월2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에서 10만원,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15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 할인을, ABC키즈마트에서는 7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아트닷컴에서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2일까지 15% 할인 쿠폰, 중복 5%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설 쿠폰팩을 아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 금액만큼 ABC마트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ABC마트 기프트카드는 ABC마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이 직접 상품을 고를 수 있어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오는 2월6일까지 아트닷컴 애플리케이션 전용 100% 당첨의 '행운의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롯머신을 돌려 동일한 아이콘이 나오면 삼성 스마트 모니터, 뱀 하트 골드 바, ABC마트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LF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떠오르는 선물 트렌드로 '3S'를 꼽았다. 3S는 각각 △Special(특별한) △Stylish(스타일리시한) △Sensible(합리적인, 실용적인) 아이템을 의미한다.
특히 올해는 '옴니보어(Omnivore; 잡식성)'와 '마이크로 트렌드(Micro Trend)' 등 개성과 취향이 세밀하게 맞물린 새로운 흐름이 등장하며,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이를 반영한 혁신적인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LF의 비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아떼'는 2025년 첫 신제품으로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을 집약한 '바르는 토닝 레이저' 제품인 '멜레이저(melaser)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 앰플은 설 선물 시즌에 맞춰 지난 21일 LF몰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1시간 방송 직후 LF몰 전체 1위 랭킹에 오르는 성과를 기록했다. 아떼는 이에 힘입어 설 명절 기간 동안 공식 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레이저 앰플 최대 38% 할인과 함께 첫 구매 고객 대상 선크림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이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배송을 펼친다. CJ온스타일은 연휴 첫 날인 27일 오후 9시 이전까지 주문 시 2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에 오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매일 TV 방송 상품 대상으로 특화 배송 서비스가 운영되며 이 기간 패션, 뷰티, 일반식품, 건강식품, 생활가전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상품들이 집중 편성됐다. '새벽에 오네(주문 시 익일 새벽 도착)' '오늘 오네(주문 시 당일 도착)' '일요일 오네(주문 시 일요일 도착)' '내일 꼭! 오네(주문 시 익일 도착)' 등 방송에서 안내된 특화 배송 상품에 한정된다.
CJ온스타일이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배송을 펼친다. © CJ온스타일
새벽 배송 상품 비중이 특히 높다. 예컨대 27일 오전 10시25분에 소개되는 '실크테라피 본드앤리페어', 이어서 11시35분에 소개되는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 오후 3시30분 판매되는 '에스떼미알레 양태반 크림', 오후 7시 35분 선보이는 '에스더 포뮬라 리포좀 글루타치온' 등이 익일 새벽 도착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번 설은 긴 연휴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비대면 선물 서비스도 인기다. CJ온스타일이 1월1일부터 1월22일까지 모바일 선물하기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만수르의 간식이라고도 불리는 '타무르데이츠 대추야자', 아일랜드 목초유 100%로 맛과 영양 모두 챙긴 '앙투어솔레 치즈', 음식에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등과 같은 프리미엄 식품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컬리는 '설 상차림의 모든 것'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재료 준비할 필요 없는 상차림 예약 상품부터 각종 신선, 가공 상품들을 다 모았다. 명절 연휴가 긴 만큼 냉장고에 쟁여 놓을 수 있는 치킨, 핫도그, 튀김류 등 간편식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도리깨침' '진가네반찬' '미자언니네' '비움반찬' 등 대가의 손맛이 더해진 프리미엄 상차림들을 필요한 양에 따라 예약 구매 가능하다. 잡채, 소갈비찜, 각종 나물과 전 등 명절 단골 음식을 다 모았다. 모두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상차림을 도와주는 신선식품관도 운영한다. '고랭지 햇사과 4~6개입'을 최대 43% 할인하며, '유명산지 설향 딸기 500g'도 40% 할인 판매한다. 'KF365 양념 소불고기 1kg', '태우한우 1+ 한우 절단 국거리용 200g', '일상미소 육전용 200g' 등 정육 상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직 선물세트 구매를 못한 사람들을 위해 설 선물 특가 라스트 찬스 기획전도 29일까지 진행한다. '꾸악 스페인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28구 세트' '언양식 한우 불고기 세트 1.2kg' '한삼인 산삼배양근 30병' 등 가격대별 선물세트를 총 2000여개 이상 준비했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전용스틱 4종을 공항 면세점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REAL CIGARISH)',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REAL ICE PEAK)', 풍부함이 특징인 '그래뉼라 커플(GRANULAR CUPPLE)', 차별화된 색다름을 담은 '그래뉼라 블루밍(GRANULAR BLUMING)' 총 4종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모두 8종으로 늘어났으며, 면세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인천·김포·김해·대구·제주 등 총 6개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되며, 리얼 아이스 피크의 경우 오는 27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앞서, KT&G는 지난해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강점은 유지하고,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럭셔리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에서 신제품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Veuve Clicquot Arrow Seoul)'을 출시한다.
도로 표지판을 현대적으로재해석한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은 화살표 모양의 기프트박스에 개인 맞춤형 장식을 더하면 본인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장소와 프랑스 렝스의 뵈브 클리코 셀러 사이의 거리를 표시할 수 있다.
태양 방향을 가리키는 아이코닉한 오브제는 개인 맞춤형 장식이 가능해 본인이 좋아하는 목적지와의 감정적 연결고리를영원히 간직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일회용 포장재를기능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아름다운 오브제로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않은 양철 소재로 제작해 무한 재활용이 가능하며, 자원순환을 향한 뵈브 클리코의 의지에 따라 충전재는사탕수수 소재를 100% 적용 했다.
SK스토아는 더본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해당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는 SK스토아와 더본코리아가 지역 맛집의 메뉴를 전국의 소비자가 맛볼 수 있도록 HMR(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들어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지난 2023년 4월 '소풍온 쭈꾸미볶음'을 출시한 바 있다.
SK스토아는 더본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해당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간다. © SK스토아
강원도 철원시에 위치한 '소풍온쭈꾸미'는 백종원 대표와 골목 상권을 살리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당시 점주의 성실함과 특별 소스 '천사마요' 등이 유명세를 탔다.
최근에는 해당 점주가 운영에 어려움을 겪자 백종원 대표의 도움을 얻어 매장을 경기도 김포시로 이전했다. 이 이야기가 담긴 영상이 백종원 대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자 SK스토아에서 판매되는 '소풍온쭈꾸미'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도 늘었다.
영상이 업로드된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SK스토아에서 '소풍온 쭈꾸미볶음' 상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63% 신장했다. 해당 상품은 론칭 이후 약 3만 세트가 판매되며 SK스토아 쭈꾸미볶음 간편식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SK스토아는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을 계속 이어간다. 여섯번째 상품으로 '황영미의 오리식당 오리주물럭' 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지난 달 론칭한 이 상품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영미식당의 대표 메뉴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게 만들었다. 영미식당만의 '꿀 마늘소스'까지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소풍온 쭈꾸미볶음'와 '황영미의 오리식당 오리주물럭' 모두 SK스토아 온라인몰(앱/웹)에서 판매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 뷔페 데메테르(DEMETER)가 오는 2월1일부터 3월30일까지 매주 주말(토요일 & 일요일) 런치 및 디너 뷔페에서 '8도의 맛'을 선보인다.
8도의 맛은 셰프들이 청사의 해를 맞이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강원도부터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황해도, 평안도, 함경도 등 각 지역의 전통 요리와 특산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로 구성된다. 고객들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정통 한식 요리는 물론 각 지역의 독특한 풍미를 살린 창의적인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피타이저, 아시안 요리, 해산물 찜, 디저트 등 기존 뷔페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8도의 맛 프로모션에는 강원도 고성 광양수산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참치, 숭어, 무늬오징어, 삼치회), 경기도 가평의 잣을 활용한 잣 크림 시리얼 새우, 경상도 남해의 깨끗한 바닷물에서 자란 석화로 만든 록펠러, 전라도 전주식 비빔 시골 오일 파스타, 충청도 홍성 한우 등 지역의 특색을 살린 요리들이 풍부하게 마련된다.
이 외에도 평안도의 아바이 순대, 초계탕과 강량국수, 함경도와 황해도의 가자미 식해, 갈비국, 문어 해물찜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정통 한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천연 숙성한 전주 임실 치즈로 만든 피자와 광양식 불고기 피자 등 모던한 메뉴도 준비돼 가족 단위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8도의 맛 프로모션은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주류 페어링 코너도 마련된다. 전통 주류 페어링 코너에서는 막걸리, 소주, 전통주 등 한국 고유의 주류를 특색 있는 팔도 요리와 함께 즐기며 한국 음식의 진수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연초부터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선보일 화려한 K팝 공연 콘텐츠를 속속 확정하며 본격적으로 'K팝 메카'로 성장해 나갈 채비를 마쳤다.
현재까지 공개된 1분기 라인업을 보면 태양,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준호 등 탑티어 K팝 아티스트의 월드 투어 콘서트, 팬 콘서트 등이 예정돼 있어 전세계 K팝 팬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가수 태양이 2월1일과 2일 양일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더 라이트 이어 (THE LIGHT YEAR)' 앙코르 콘서트를 가진다. 태양은 2023년 12월 론칭한 인스파이어의 첫 브랜드 광고 캠페인 모델에 이어, 2024년 3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한 인스파이어의 자체 기획 공연인 '인스파이어 살루트'의 메인 출연 아티스트로 함께한 인연이 있기도 하다. 이번 솔로 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다시 찾은 태양은 기존 1회 공연 계획에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회차를 추가해 총 2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설 명절 전인 1월25일과 26일에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미드나잇 선 (Midnight Sun)'을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이준호는 새해의 첫 번째 달을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로 채우고 애정과 진심을 가득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2월 도쿄, 타이베이, 3월 상파울루에서도 팬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대세 K팝 그룹들의 공연도 활발하다. 빌보드를 사로잡은 글로벌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3월부터 시작하는 대규모 스타디움 월드 투어에 앞서, 2월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다섯번째 공식 팬미팅 '스키즈 파이브어클락 (SKZ 5'CLOCK)'을 진행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특별히 밸런타인데이에 시작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팬클럽 '스테이'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또, 전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월드 투어 콘서트 '<ACT : PROMISE> - EP.2 –'의 첫 포문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연다. 지난해 전세계 17개 지역에서 월드 투어를 성료한 이후 추가 공연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펼치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일본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반려견 사회화를 돕는 '멍멍스쿨'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멍멍스쿨'은 사회화의 모범이 되는 헬퍼견 '선이'와 함께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우고, 트레킹 코스 산책을 통해 다양한 자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반려견 간 의사소통은 사람이 가르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회화가 잘 돼 있는 헬퍼견과의 만남이 매우 중요하다. 이를 통해 반려견은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터득할 수 있다.
선마을은 반려견 사회화를 돕는 '멍멍스쿨'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선마을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산책에 그치지 않고,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오프리쉬' 환경을 제공한다. 안전하고 열린 이 공간에서 반려견들은 교감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선마을의 마스코트 '선이'와 다른 반려견 친구들과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실제로 중·대형견을 낯설어하던 반려견들도 '멍멍스쿨' 진행 중반부부터는 어색함을 풀고 서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그램은 힐리펫 그라운드에서 간단한 설명을 듣는 것으로 시작하며, 7~14 트레킹 코스를 산책한 후 힐리펫&키즈존에서 자유롭게 놀이를 즐기며 마무리된다. 낯을 가리거나 소심한 반려견부터 활발한 성격의 반려견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10시30분에 힐리펫 그라운드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선마을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펫 전용 시설을 제공한다. 힐리펫 샤워룸은 야외 활동 후 반려견이 쾌적하게 쉴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샤워 시설이며, 힐리펫 반려견 레스토랑은 일반 식사 공간과 분리된 환경에서 보호자와 반려견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또한, 힐리펫&키즈존은 어질리티, 놀이, 원포인트 레슨 등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교감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교감 놀이터로 구성돼 있다.
선마을은 동물 복지의 가치를 실천하며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반려견 돌봄 서비스(Boarding Service)를 제공하지 않으며, 보호자와 반려견이 24시간 함께 교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반려견의 정신적 건강 증진에 중점을 둔다. 특히, 반려견과 보호자가 흙길을 걸으며 노즈워크를 경험할 수 있는 트레킹 코스를 제공해 힐링을 선사하며, 동물 교감 체험 프로그램 '힐리펫 포레스트'를 통해 강아지, 고양이, 알파카 등 다양한 동물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제공한다.
또한, 선마을에서는 반려견 행동 전문 트레이너 '펫마스터'와의 1:1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반려견의 행동 상담 및 교정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마을의 마스코트 '선이'와 함께하는 '멍멍스쿨'에서는 반려견이 친구들과 의사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트레킹을 통해 자연 속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에서 설 연휴 기간 방문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할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과 28일, 2월1일 저녁 9시 메인센터에서 화려한 불꽃쇼가 진행된다. 슬로프에서 동계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은 물론, 객실에서도 밤하늘 펼쳐지는 볼거리를 누릴 수 있으며, 28일은 스페셜 불꽃쇼로 꾸며져 규모와 스케일을 높인다.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오후 1시와 3시 두 차례 퍼레이드 공연이 펼쳐진다. 약 3만30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서 브라스밴드를 비롯한 스노위랜드 캐릭터들과 함께 신나는 공연을 선사한다.
비발디파크 내 주요 부대시설을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한 신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키&보드 이용객은 2월14일까지 저녁 7시 이후 리프트&렌탈 패키지, 헬멧 무료 대여 혜택을 담은 상품을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는 주중 한정 리프트&렌탈과 헬멧을 포함한 특가 상품도 별도로 준비돼 있다.
특별 이벤트와 신년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 삼성전자의 2025년형 차세대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를 오는 2월3일까지 사전 판매한다. 쿠팡을 통해 사전 구매한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5만7700원을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갤럭시 S25 시리즈는 전작보다 진화한 AI 기능과 역대 최강의 성능을 지닌 제품이다. 쿠팡에서 사전 구매 가능한 모델은 갤럭시 S25(256GB), 갤럭시 S25 플러스(256GB), 갤럭시 S25 울트라(256GB, 1TB) 등 4종이며 각 모델별로 네 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오직 쿠팡에서 사전 구매할 시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KB국민카드의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만원의 쿠팡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쿠팡 모바일 앱 사전 구매 페이지에서 바로 해당 카드 회원가입 후 결제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에 가입 후 3개월간 유지하면 구독료 3개월분 쿠팡캐시를 환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기기 반납시 최대 50% 잔존가를 보상받을 수 있고 최신 액세서리 할인 및 파손 보상(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쿠팡이츠와 쿠팡라이브에서도 갤럭시 S25 시리즈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쿠팡이츠는 무료배달 주문시 자동 응모되는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으로 갤럭시 S25 6대, 갤럭시 워치7 10대, 쿠팡이츠 기프트 카드 1만원권 500장, 쿠팡이츠 할인쿠폰 5000원권 700장을 증정한다. 쿠팡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쿠팡캐시 1만원을, 일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31일 19시, 2월3일 1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휴대폰 구매 시 휴대폰 파손보험 ‘쿠팡안심케어'를 함께 구매한 고객은 최대 2년간 총 보상금액 한도 내에서 파손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 S25 시리즈를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갤럭시 S25 시리즈 256GB 모델을 구매 시 512GB로 스토리지 용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이벤트가 적용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일정 금액을 보상받는 '트레이드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가 산청군과 함께 '산청군 숙박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리산 자락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산청 지역 방문을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6일까지 산청 방문객에게 최대 10만원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국내 숙소 쿠폰팩에 산청군 숙소 전용 최대 5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중복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8일까지다. 대실을 제외한 산청군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별 최대 10% 할인을 더했다. 이와 함께 원활한 교통 이동을 돕기 위해 렌터카 최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최장 9일간의 설 연휴에 국내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전용 쿠폰팩·특가·리워드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다.
놀유니버스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숙박·레저 상품을 바탕으로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 투어의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2월2일(투숙일 기준)까지 연박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1월 말까지 5성급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 놀유니버스
인터파크 투어는 강원, 제주, 전라, 충청 등 전국 각지의 인기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6% 쿠폰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4% 중복 할인 혜택도 있다.
레저 혜택도 강화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설 연휴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키, 눈썰매, 실내 레저, 키즈, 스파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30여 개의 인기 레저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투어·티켓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발급한다.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엔포드 호텔'로 사명 변경 예정)이 오는 2월, 리모델링을 마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비아라테(Via Lattea)'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비아라테는 이탈리아어로 '은하수'를 뜻하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와 풍성한 메뉴 구성을 갖춘 새로운 미식 공간으로 변모했다. 조식 뷔페로 선 오픈 후 추후 다양한 컨셉으로 점심•저녁 등 이벤트 장소로 운영될 계획이다.
조식 뷔페 메뉴는 신선한 제철 채소로 만든 샐러드부터 한식, 양식, 아시안 요리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식 섹션에서는 불고기, 소고기 미역국, 전복죽 등 정통 한식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양식 섹션에서는 파스타 샐러드, 훈제 연어 등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에그프라이와 치즈 오믈렛 같은 계란 요리와 원하는 재료로 바로 조리한 쌀국수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베이커리 섹션에서는 제과 셰프가 직접 구운 크루아상과 뺑 오 쇼콜라 같은 풍미 깊은 빵류부터, 에그타르트, 스콘, 베이글과 같은 디저트까지 준비돼 있어 미식 경험의 완성을 더한다.
비아라테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프라이빗 룸이 마련돼 있어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부터 가족 모임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더불어, 투숙객 대상 10% 할인과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15% 할인을 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건강과 관광을 동시에 챙기는 '사이판 마라톤 2025 with 지니코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은 '사이판 마라톤 2025'는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8일, 'This is The Marianas'라는 캠페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가라판 마이크로해변의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출발하는 이번 대회는 푸른빛을 띄는 사이판의 라군과 울창한 산림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서태평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의 특별한 런닝 경험을 선사한다.
42.195KM를 뛰는 △풀 마라톤 코스뿐만 아니라 △하프 마라톤 △10KM △5KM 코스 등 연령과 거리에 따라 다양한 구간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에 상품은 오는 3월7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판 마라톤 2025'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라톤 참가비를 지원한다. 아울러 러닝 인플루언서 '지니 코치'와 함께 마라톤 대회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러닝 전문 포토그래퍼 안은태와의 런생샷 촬영까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대회 티셔츠와 참가자 메달, 완주 증명서, 시상식 입장권 등이 포함된 사이판 마라톤 패킷이 증정되며 각 코스별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특히 마라톤 이외에도 5성급 호텔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도 가능하며 선택에 따라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 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 섬'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등의 관광지도 방문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CGV가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을 24일 개봉한다.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은 지난 9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아이유의 백 번째 콘서트 '허 앙코르 : 더 위닝(HEREH ENCORE : THE WINNING)'을 영상화했다. 역대급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은 만큼 화려한 무대와 아이유의 명곡들로 가득 차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Love wins all' '홀씨' 'Shopper' 'Celebrity' 'Last Fantasy' 등 아이유의 명곡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화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CGV만의 기술 특별관 전체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좌, 우, 정면 3면 스크린을 활용한 SCREENX는 팬들로 가득 찬 관객석과 아이유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생생하게 담아 공연장의 에너지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CGV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선보이는 4면 SCREENX를 통해 선보이는 첫 콘텐츠로 기존 좌, 우, 정면을 활용한 SCREENX에서 천장까지 활용한 4면 SCREENX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4DX는 공연장의 사운드, 경기장의 서늘한 바람, 수많은 조명과 무대 효과들을 환경 효과로 표현했고, 다양한 화면 전환과 드론의 움직임 등을 모션 효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의 효과가 합쳐져 관객들은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관람을 할 수 있다. IMAX의 크고 선명한 화면은 관객들에게 극대화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CGV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CREENX, 4DX, ULTRA 4DX, IMAX, 2D 포맷으로 영화를 관람 후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티켓 인증 시 CGV 오리지널 굿즈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하고, SCREENX와 IMAX 포맷으로 관람할 경우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CGV 매점에서 팝콘을 구매하면 아이유 이미지가 삽입된 팝콘컵을 받아볼 수 있다. TTT 및 스페셜 포스터, 팝콘컵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용산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1월24일부터 2월4일까지 아이유 시네마 갤러리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의 명장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와 아이유 굿즈를 선보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25일 CGV용산아이파크몰, 26일 CGV영등포에서는 아이유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CGV영등포에서는 아이유와 조현우 공연 연출 감독이 함께하는 GV가 진행된다. 인기를 입증하듯 무대인사 및 GV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