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은 24일 2025년도 경영전략 방향과 추진과제를 공유하는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행장은 이 자리에서 여러 대내외 불확실성 속에서도 중소기업대출 역대 최대 점유율을 달성하는 한편,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위기극복 지원에 앞장서 준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올해 경영슬로건을 ‘고객가치 최우선 IBK’로 정하며, 고객중심 경영, 탄탄한 수익기반 구축, 미래 성장동력 확보, 조직 자긍심 강화, 지속가능 금융을 5대 전략방향으로 제시했다.
특히 김성태 은행장은 “불확실한 시기일수록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야 하며, 은행의 본원적 경쟁력은 차별화된 고객가치로부터 나온다”라며 기업 생애주기별 지원체계 완성, 중소기업 디지털화 등 IBK만의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체계 마련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또 실효성 있는 내부통제 시스템 완전 정착과 임직원 모두의 인식 개선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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