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고객서비스 강화 '특별대책본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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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고객서비스 강화 '특별대책본부 운영'

투어코리아 2025-01-24 12:03:52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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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부터 열흘간 이례사항 대비·복구체계 확립
에스알은 23일 이종국 대표이사 주재로 설 연휴 대비 특별수송 및 안전관리 대책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에스알
에스알은 23일 이종국 대표이사 주재로 설 연휴 대비 특별수송 및 안전관리 대책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에스알

 

[투어코리아=이창식 기자]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설 명절 기간 열차 안전운행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24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열흘간 에스알 특별대책본부를 운영한다.

에스알은 23일 이종국 대표이사 주재로 설 연휴 대비 특별수송 및 안전관리 대책 회의를 개최해 명절 기간 SRT 안전운행과 귀성객 이동편의 확보 등 전사 차원의 역량을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연휴 기간 이례사항에 대비해 신속한 복구를 위해 안전, 역무, 승무, 차량, 시설분야별 상주 근무하며 복구체계를 확립한다.

에스알 안전감독관과 철도사법경찰이 합동으로 철도종사자 음주 등 복무상태 점검과 함께 동절기 화재 등 주의할 곳을 점검한다.

또한,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귀성·귀경길을 제공하기 위해 열차 난방설비와 역사 승강설비 등을 철저하게 점검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최대 9일까지 보낼 수 있는 긴 명절연휴를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총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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