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를 통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KT는 최신 영화와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엄선해 이날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2025 설 특집관'을 꾸리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 특집관 대표 이벤트인 '2025분께 드려요!'는 '소방관', '시빌 워’ 등 인기 영화 14편 중 한 편 이상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인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등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TV 쿠폰 2000원권을 제공한다.
'지니’s 초이스 테마 추천'에서는 다양한 영화 추천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5년 설 특선 영화, 역대 설 연휴 개봉작, 뱀띠 배우 주연작 등 특별한 주제에 따라 영화를 추천하고 '외계+인 2부', '대도시의 사랑법' 등 인기 영화를 특별 할인 라인업으로 구성해 최대 50%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영유아 전용 인터넷TV(IPTV) 서비스 '키즈랜드'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랜드 설 특집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설 특집 무료 테마관'을 통해 캐릭터별 인기·신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캐치! 티니핑, 브래드 이발소, 시크릿 쥬쥬, 뽀로로 등 총 14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지니 TV 고객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 상무는 "대한민국 1등 IPTV 사업자 KT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유튜브, VOD 등 모든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미디어 포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