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최종 후보작 미리 만난다…메가박스, 내달 8일부터 ‘아카데미 기획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카데미 최종 후보작 미리 만난다…메가박스, 내달 8일부터 ‘아카데미 기획전’

독서신문 2025-01-24 10:49:44 신고

3줄요약

메가박스가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현지 시간 3월 2일)에 앞서 최종 후보작 다섯 편을 국내 정식 개봉 전 상영하는 ‘2025 메가박스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2월 8일부터 2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2025 메가박스 아카데미 기획전’에서 상영하는 작품은 ‘에밀리아 페레즈’, ‘콘클라베’, ‘컴플리트 언노운’, ‘씽 씽’, ‘플로우’ 등 총 5편이다. 다섯 편 모두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종 후보작으로, 국내 정식 개봉 전 먼저 만나보는 것이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은 오는 2월 8일과 9일 양일간 국내 최초로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특별 상영된다. 반항하는 청춘들의 아티스트이자 역사상 가장 아이코닉한 싱어송라이터 밥 딜런의 청년 시절을 그린 작품이다.

기획전 상영작 관람 횟수에 따라 영화 할인 쿠폰,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관람객 대상으로 영화 포스터를 증정하는 굿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아카데미 시상식의 최종 후보에 오른 작품들을 공식 개봉 전에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작품성, 대중성 모두 충족하는 작품들과 오스카상의 주인공들을 미리 예상해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했다.

[독서신문 유청희 기자]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