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치트키] 삼성카드·신한카드·NH농협카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카드 치트키] 삼성카드·신한카드·NH농협카드

프라임경제 2025-01-24 10:35:4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그동안 단순 결제 수단에 불과했던 '카드'가 최근에는 여러 혜택들을 제공하는 재테크 용도에 이용되는 추세다. 다만 카드 종류 혹은 방법 등에 따라 선사하는 혜택이 천차만별. 이에 보다 폭 넓고 다양한 혜택을 위해선 카드 사용을 위한 '치트키'가 필요하다. '카드 치트키'를 통해 쏟아지는 카드사 정보들 사이에서 핵심만을 선정해 들려주고자 한다.

오늘의 카드 치트키 주인공 △삼성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갤럭시 S25 '사전 예약 혜택' 제공

삼성카드(029870)는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삼성카드

우선, 삼성카드로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은 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 즉시 할인에 삼성카드 3%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경우 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삼성카드 회원은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는 삼성카드가 유일하다. 이에 더해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3% 결제일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부문별 최다 이용고객 50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부문별 최다 이용고객 50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신한카드

먼저, 쏠트래블 체크카드 최다 이용 고객 등을 선정해 각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해외·국내에서 각각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각 1명), 해외·국내 합산 이용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1명), 카드 출시 이후 이 카드로 가장 많이 이용한 국가와 가장 적게 이용한 국가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각 1명) 등 총 5명을 선정한다. 부문별 이용금액 산정 기간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한 지난해 2월14일부터 올해 2월14일까지다.

이에 더해,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SOL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설맞이 우리쌀·떡국떡 나눔

NH농협카드는 지난 22일,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을 찾아 '우리쌀, 떡국떡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22일,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을 찾아 '우리쌀, 떡국떡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1965년에 창립된 선덕원은 미취학 아동부터 고등학생까지 현재 36명의 아동들이 생활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이날 이민경 사장과 NH농협카드 봉사단은 농협쌀 600kg와 떡국떡을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NH농협카드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봉사단의 적립금으로 마련했다. 

이민경 사장은 "우리의 이웃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