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한강 이크루즈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랜드리테일, 한강 이크루즈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성료

폴리뉴스 2025-01-24 09:33:36 신고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한강 이크루즈에서 지난 21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의 한강 이크루즈 ‘로이타니아’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이랜드리테일 VIP 고객 40여 명과 이탈리아 무역공사 관계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여의도에서 출발해 달빛 노들, 동작대교, 세빛섬, 반포대교 등을 지나며 운항하는 유람선에서 2시간 동안 서울의 야경 감상과 함께 이랜드 킴스클럽의 이탈리아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을 가졌다.

와인 클래스에서는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Unexpected Italian)’의 대표 마르코 파르네(Marco Farnè) 씨가 강사로 참여해 이탈리아의 와인과 식음 문화를 소개했다.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 와인들을 발굴하고 소개하고 있는 업체로 마르코 파르네 씨는 와인 업계 최고위 자격증인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을 보유한 와인 전문가다.

시음 와인으로 제공된 화이트 스파클링와인 2종은 킴스클럽에서 판매 중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이탈리아 와이너리와 대물량 직계약을 통해 해외 소매 가격보다도 가격을 낮춰 출시하면서 가성비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카살리 1900 말바지아 돌체’는 에밀리아-로마냐 지방의 토착 품종 말바지아로 양조한 당도가 높고 거품이 부드러운 스파클링와인이다. 지난 12월 주한이탈리아대사관 산하 무역공사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단독 시음 와인으로 초청된 바 있다.

’프라 델라 루나 프로세코 엑스트라 드라이’는 프리울리-베네치아줄리아 지방의 토착 품종 글레라로 양조한 스파클링와인으로 풍부한 기포와 섬세한 향이 특징이다. 전 세계 4000만 명이 이용하는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3.6점의 높은 평점을 받았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