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설 선물 준비 못했다면?"… CJ온스타일, 연휴 새벽 배송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직 설 선물 준비 못했다면?"… CJ온스타일, 연휴 새벽 배송 진행

머니S 2025-01-24 09:25:58 신고

3줄요약

CJ온스타일이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연휴 첫 날인 27일 밤 9시 이전까지 주문 시 2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에 오네'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연휴 첫 날인 27일 밤 9시 이전까지 주문 시 2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에 오네'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배송을 펼친다.

CJ온스타일은 연휴 첫날인 27일 밤 9시 이전까지 주문 시 2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에 오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매일 TV 방송 상품 대상으로 특화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기간 패션, 뷰티, 일반식품, 건강식품, 생활가전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상품들이 집중 편성됐다.

▲새벽에 오네(주문 시 다음날 새벽 도착) ▲오늘 오네(주문 시 당일 도착) ▲일요일 오네(주문 시 일요일 도착) ▲내일 꼭! 오네(주문 시 다음날 도착) 등 방송에서 안내된 특화 배송 상품에 한정된다.

새벽 배송 상품 비중이 특히 높다. 27일 오전 10시25분에 소개되는 '실크테라피 본드앤리페어', 11시35분에 소개되는 '센텔리안24 멜라캡처 앰플', 오후 3시30분 판매되는 '에스떼미알레 양태반 크림', 오후 7시35분 선보이는 '에스더 포뮬라 리포좀 글루타치온' 등이 익일 새벽 도착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번 설은 긴 연휴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비대면 선물 서비스도 인기다. CJ온스타일이 1월1일부터 22일까지 모바일 선물하기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만수르의 간식이라고도 불리는 타무르데이츠 대추야자, 앙투어솔레 치즈, 아보카도 오일 등과 같은 프리미엄 식품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날 당일 전날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 며 "선물 고르기가 어렵다면 CJ온스타일 모바일 '선물하기관'에서 연령대별, 가격대별로 엄선한 상품들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귀띔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