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GS리테일이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리뉴얼한 'GS ALL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는 26일 정식 출시를 앞뒀다.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GS리테일은 자체 전용 포인트 시스템과 멤버십으로 리뉴얼해 기존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ALL 포인트’로 통합된다.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의 명칭도 모두 ‘GS ALL’로 변경된다.
GS리테일은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더불어 통합된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강화한다.
특히 기존 GS칼텍스가 운영하는 GS&POINT는 계속 GS리테일에서 결제 가능하며, GS ALL 포인트와 동시 결제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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