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가 화려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청량한 푸른 하늘과 데이지 꽃밭을 배경으로 지드래곤의 모습을 담아냈다. 오렌지빛 헤어스타일과 트렌디한 패션으로 변신한 지드래곤은 머리에 데이지 꽃을 꽂아 특유의 개성을 드러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데이지 꽃으로 눈을 가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와 함께 어우러진 "같이 부를까?"라는 카피는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음악을 만들어갈 지드래곤의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상단에 새겨진 프로그램 로고 역시 눈길을 끈다. 스카프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지드래곤의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악보,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은 '굿데이'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보여준다.
앞서 공개된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재회 티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무한도전 가요제' 이후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의 케미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과 정형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하며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지드래곤이 이들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그리고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C '굿데이'는 2월 1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